'2TV 생생정보' 족발3종+보쌈+감자탕, 부산 서면 수호족발감자탕…택시맛객(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입력
기사원문
성규환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TV 생생정보' 족발3종+보쌈+감자탕, 부산 서면 수호족발감자탕…택시맛객(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7일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코너를 통해 '푸짐한 족발+보쌈+감자탕'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족발3종+보쌈+감자탕' 서면 맛집으로 알려진 '수호족발감자탕'의 위치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91번길(부전동)이다.

전용가스레인지가 갖춰진 테이블 위에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어마어마한 비주얼로 음식들이 등장하는데, 1층에 감자탕 무한리필 2층 돼지 보쌈 수육과 족발 역시 무한리필이다. 족발은 특히 제주 흑돼지 족발, 사과나무 숯에 훈연한 바비큐 족발에 불족발까지 3종이 나오고 보쌈과 감자탕도 각각 푸짐하게 나와 다른 곳에서 볼수 없는 남다른 조합을 뽐내고 있다. 여기에 일일이 손질한 돼지고기는 12가지 재료와 함께 삶아 준비해 누린내도 없다.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




▶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구독하기 클릭!
▶ 부산일보 구독하고 스타벅스 Get 하자!
▶ 부산일보 홈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부산일보에서 디지털판 뉴스를 내고 있습니다. 자이언츠 소식도 가끔 전합니다. Again 1992, 최강 롯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