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불후의 명곡] ‘청순도 된다’ 파워 보컬 마마무의 ‘보랏빛 향기’




마마무가 ‘불후의 명곡’을 찾았다.

14일 방송된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2018년 봄 기획’ 편으로 꾸며졌다. 봄 향기가 물씬 나는 무대가 펼쳐져 봄 감성을 자극했다.

이날 7팀의 보컬리스트 팀이 불후의 명곡 무대를 찾았다. 마성의 미성 이세준 With 함춘호 <여진-그리움만 쌓이네>, 국악과 퍼포먼스의 만남 팝핀현준&박애리 <남진-님과 함께>,호소력 짙은 목소리 유미의 <장사익-찔레꽃>, 별처럼 빛나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강수지-보라빛 향기>, 믿고 듣는 감성 보컬 듀오 길구봉구 <소리새-그대 그리고 나>, 첫 출연 실력파 그룹 멜로망스 <김태화-안녕>, 상큼발랄 대세 걸그룹 위키미키 <샵-Sweety>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은 첫 무대부터 후끈 달아올랐다. 바로 파워보컬 그룹 ‘마마무’가 첫 무대를 꾸미게 된 것.

마마무는 강수지의 '보랏빛 향기'로 청순 파워 보컬 무대를 선보였따. 마마무는 "사랑의 계절인 봄을 표현하기 위해 '보랏빛 향기'를 선택했다"며 "마마무표 청순을 기대하라"고 말했다.

무대에 오른 마마무는 트레이드 마크인 '걸 크러시'는 내려두고, 그들이 예고한 대로 청순하면서도 수줍은 매력을 뽐냈다. 마마무의 색다른 매력에 관객들도 환호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불후의 명곡으로 남아있는 레전드 노래를 대한민국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자신만의 느낌으로 새롭게 재해석해서 무대 위에서 경합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전설을 노래하는 후배 가수들은 전설의 노래를 각자 자신에게 맞는 곡으로 재탄생시켜 전설과 명곡 판정단 앞에서 노래 대결을 펼쳐 우승자를 뽑는다.

‘불후의 명곡’은 2011년 6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대한민국 대표이자 최장수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금까지 ‘불후의 명곡'에서 재해석된 곡은 2000곡이고, 관객 수는 28만명에 달한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KBS2TV에서 방송된다.

이 석 kmnews@kbsmedia.co.kr

Copyrights ⓒ KBS & KBS 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