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rup 초달달 적금’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정답은?
 

KWAVE 제공

29일 Syrup Wallet에서 선보이는 ‘시럽 초달달 적금’이 월 1천 원 이상 20만 원 이하의 금액 기준 안에서 형편에 따라 납입금액을 조절할 수 있는 상품으로 공개되 실시간 화제다.

29일 OK캐쉬백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는 Syrup Wallet의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과 상품 가입까지 가능한 ‘혜택 금융 서비스’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모든 퀴즈는 Syrup Wallet의 ‘혜택 금융 서비스’에 관한 내용과 수협과 함께 선보이는 7% 상당의 이자 적금 상품인 ‘시럽 초달달 적금’과 관련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는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으며 오후 1시 문제는 “시럽 초달달적금‘은 [ㅈㅇㅈㄹㅅ] 적금 상품입니다. 월 1천 원 이상 20만 원 이하의 금액 기준 안에서 형편에 따라 납입 금액을 조절할 수 있어 매달 일정한 금액을 넣어야 하는 부담에서 자유롭습니다. 단, 만기 시 계산되는 이자는 각 납입금의 납입 일로부터 만기일까지의 기간에 달라질 수 있다는 점 기억하세요.”이다.

문장 속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초성퀴즈로 해당 문제의 정답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Syrup 초달달 적금‘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 자유적립식

KWAVE 제공

정답:오케이캐시백

KWAVE 제공

정답:총삼만명

 

Syrup Wallet은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과 상품가입까지 가능한 ’혜택 금융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수협과 함께 최대 연 금리 1.8%에 만기 축하금으로 연 5.2%의 OK캐쉬백 추가혜택을 더한 7% 상당의 이자 적금 상품인 ’시럽 초달달 적금‘을 내놓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에 이어 돌아오는 10월 1일 11시에도 상품 가입 기회가 제공된다. 지난 화요일 진행된 1회차 이벤트는 7분이 채 되지 않아 선착순 당첨이 마감되었다. 이러한 전례를 감안할 때 이벤트 참여 전 Syrup Wallet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내금융‘ 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자산 연결을 미리 하는 것이 특판상품 가입에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본문에도 소개된 Syrup Wallet 의 ‘혜택 금융 서비스’는 SK플래닛의 데이터 및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비대면 금융 관여도가 증가하는 최근의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다. 기존 멤버십·쿠폰 중심의 Syrup Wallet 서비스가 카드, 예적금 뱅킹, 보험, 투자, 대출 등 금융 전반을 아우르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로 확대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자산 현황과 지출 내역을 한눈에 확인하고, 고객 스스로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자산관리 편리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고객 소비패턴에 맞춘 금융 정보와 혜택을 찾아주는 보다 능동적이고 완결적인 금융 서비스라는 점이 특징이다.

앞으로 이용자들은 ‘Syrup Wallet’ 앱을 통해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후 원하는 금융기관과 연동을 통해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자기 주도적인 금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사용 중인 카드사별 혜택을 받기 위한 기본 실적 관리를 비롯, 현재의 소비패턴을 기반하여 이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줄 수 있는 신규 카드 추천, 만기일 알림 등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정답자에게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늘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다음 퀴즈는 오후 2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