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9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시럽 초달달 적금'가 등장했다.

시럽 초달달 적금 12시 문제는 "'시럽 초달달적금'은 미리 입출금계좌를 개설하고 준비할 필요 없이 'ㅅㅊㅅㄷㅊ'기회를 잡으신 분들만 가입 절차를 밟으면 되니 부담 없이 참여하실 수 있어요"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시럽 초달달 적금 12시 문제 정답은 '선착순당첨' 이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시럽 초달달 적금'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yrup Wallet은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과 상품가입까지 가능한 '혜택 금융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수협과 함께 최대 연 금리 1.8%에 만기 축하금으로 연 5.2%의 OK캐쉬백 추가혜택을 더한 7% 상당의 이자 적금 상품인 '시럽 초달달 적금'을 내놓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에 이어 돌아오는 10월 1일 11시에도 상품 가입 기회가 제공된다. 지난 화요일 진행된 1회차 이벤트는 7분이 채 되지 않아 선착순 당첨이 마감되었다. 이러한 전례를 감안할 때 이벤트 참여 전 Syrup Wallet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내금융' 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자산 연결을 미리 하는 것이 특판상품 가입에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