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목도리도마뱀=신지, 두루마리휴지=두리, 외계인=영훈, 만찢남=이석훈… 노래요정 지니는 규현?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오늘(2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무대마다 레전드를 갱신하는 5연승 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또 다른 도전이 공개된다.

‘노래요정 지니’가 이번 방어전에 성공하며 6연승을 기록하면 ‘복면가왕’ 남성 가왕 랭킹 2위에 등극하게 되는 상황이다. 역대 랭킹 1위 가왕은 ‘음악대장’ 하현우로, 9연승을 기록한 바 있다.

과연 ‘노래요정 지니’가 어떤 선곡으로 6연승 도전에 임할지 기대가 모아진 가운데, 가왕의 자리를 넘볼만한 막강한 상대의 등장은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노래요정 지니’는 “이번엔 방어전이 아니라 도전”이라며 이번 승부가 그 어느 때보다 쉽지 않을 것임을 예상한다.

그러나 가왕의 무대 또한 ‘역시’였다는 평가. ‘노래요정 지니’의 레전드를 갱신할 무대가 이어지자 판정단은 눈물을 글썽이기까지 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과연, 장기집권 가왕 ‘노래요정 지니’는 어떤 선곡으로 승부에 임했을지, 그리고 남성 가왕 랭킹 2위에 등극할 수 있을지 승부의 결과는 오늘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날 '노래요정 지니'에게 도전하는 실력파 복면 가수에 대해 누리꾼들은 '목도리도마뱀'은 코요태 신지, '두루마리휴지'는 트로트가수 두리, '외계인'은 더 보이즈 영훈, '만찢남'은 SG워너비 이석훈, 가왕 '노래요정 지니'는 규현으로 추측했다.

장혜진 부산닷컴 기자 jjang55@busan.com




▶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구독하기 클릭!
▶ 부산일보 구독하고 스타벅스 Get 하자!
▶ 부산일보 홈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