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미우새' 박수홍, '피지 투어'→이상민 '짬뽕 투어'→'터브이' MV촬영 (FT.송진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미우새' 이상민과 탁재훈이 짬뽕 순례를 떠났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터보와 UV의 콜라보 그룹인 '터브이'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김종국은 "뭘 또 찍어"라며 만나자마자 유세윤에게 화를 냈다. 얼마 전 발표한 '터브이'의 노래 '빠지러'의 뮤직 비디오의 추가 촬영을 하기 위한 것.

유세윤은 "이 노래로 정남이 형 3년 먹고 살 수 있다"고 했고, 김정남은 솔깃했다. 이후 배우 송진우까지 합류, 비 오는 날 어린이 수영장에서 본격 뮤직비디오 촬영이 시작됐다. 이때 김종국은 투털 거리면서도 직접 가발, 3D 안경 등을 착용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김종국은 배영을 하며 노래를 부르고, 잠수 립싱크까지 성공했다. 유세윤과 母벤져스는 웃음을 참지 못해 눈물을 보였고, 결국 분노가 폭발한 김종국은 "웃어?"라고 버럭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뮤직 비디오 촬영에 앞서 송진우는 장혁 성대모사를 하고, 이병헌의 '건치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해당 모습을 장혁이 포함된 카카오톡 채팅방에 전송했다. 이를 본 홍경민은 "뭐냐 이 천채는?"라고 했고, 장혁은 "할말이 없다"며 웃었다. 또한 김종국은 송진우의 '건치댄스' 영상을 이병헌에게도 보냈다. 그러자 이병헌은 "이 친구 댄스에 소질있네. 현란한 댄스를 소화하다니. 근데 표정은 좀 부담스럽다. 나도 저랬나"라고 말해 웃음을 폭소케 했다.

이상민과 탁재훈은 짬뽕 순례를 위해 군산으로 향했다.

이날 이상민은 "여기 짬뽕이 화려하다"면서 탁재훈을 이끌고 첫 번째 짬뽕 집으로 향했다. 탁재훈은 "난 잡채 밥"이라고 했지만, 이상민은 "안 된다. 여기는 특허 받은 짬뽕이다"고 말렸다.

그때 탁재훈은 "10월 5일에 너 공연 있지? 나도 있다. 난 한 명이 없다. 나만 혼자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좋은 생각이 있는데, 네가 제작을 했으니까 네가 좀 해라. 좀 해줘"라며 "군산까지 짬뽕 먹으러 왔는데, 그거 하나 못 해주냐"면서 욕을 해 웃음을 안겼다. 우여곡절 끝에 협상이 끝나고 특허 받은 콩나물 짬뽕이 나왔다. 탁재훈은 "이런 비주얼은 처음 본다"면서 맛을 봤고, 이내 "시원하다"면서 먹방을 시작했다.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하는 맛에 이상민도 폭풍 먹방을 시작했다.다음 코스는 서울이 아닌 포항이었다. 이번에는 홍게 짬뽕이었다. 이에 탁재훈은 "내가 너한테 빚진 거 있니?"라며 당황했다.

1차로 홍게 짬뽕의 비주얼에 감탄, 2차로 게딱지에 면을 올려 내장과 섞어 먹는 감칠맛에 감탄했다.

박수홍과 이동우 부녀와 김경식 부자의 피지 여행기도 공개됐다.

이날 박수홍은 친구들을 이끌고 머드 온천으로 향했다. 산속에 위치한 넓은 야외 온천이었다.

어른들과 아이들은 바로 머드를 꼼꼼하게 바른 뒤 온천으로 향했다. 그때 이동우의 딸은 아빠의 얼굴을 �M아주는 등 아빠를 챙겼다. 김경식의 아들 효우도 아빠의 얼굴을 닦아줬다. 이에 박수홍은 김경식의 첫째 아들에게 "우리도 서로 닦아 줄까?"라고 했지만, 바로 거절당했다. 박수홍은 홀로 얼굴을 닦았고, 이를 본 엄마는 "우리 아들은 닦아 줄 사람이 없다"며 안타까워 했다.

온천을 마치고 수홍 투어가 향한 곳은 스노쿨링이었다. 이어 배를 타고 스노쿨링 장소로 향했다. 지우는 "섬이 한 서너 개 보인다"면서 아빠의 눈이 되어줬다. 이에 이동우는 "아빠 앞에 펼쳐진 세상이 너무 아름답지만, 지우가 설명 해주는 세상이 아빠 머릿 속에서 훨씬 더 아름다울 수 있어"라고 말했다.

40여 분을 달려 천연 스노쿨링 포인트에 도착했다. 이후 "육지보다 바다가 편하다"는 이동우는 지우의 손을 꼭 잡고 바닷 속 세상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