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 `미우새` 김종국, 터브이(터보X유브이) `빠지러` 뮤비 촬영... with 유세윤X뮤지X김정남X송진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김종국이 터브이(터보X유브이)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망가진 모습을 보였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이하 '미우새')는 김종국이 유세윤, 뮤지, 김정남, 송진우와 함께 유브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장면을 그렸다.

김종민은 터브이(터보X유브이) 뮤직비디오 추가 촬영 때문에 촬영장에 방문했다. 유세윤은 "우리가 재미로 하려고 만든 노래지만 행사 들어올 때까지 해보죠. 터브이로"라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은 "지금 홍보하면 스키장 행사를 하는 거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뮤지는 "매년 여름마다 벚꽃엔딩처럼 될 거예요"라고 답했다.

유세윤은 뮤직비디오 출연 배우로 배우 송진우를 섭외했다. 그는 "장혁 형 대신해 초대했다"며 송진우에게 장혁 성대모사를 주문했다. 송진우는 장혁 성대모사를 완벽히 해냈다. 이에 김종국은 촬영해 절친 단톡방에 올렸다. 홍경민, 차태현, 장혁 등 절친들은 뜨거운 반응을 선보였다. 김종국은 이병헌 댄스를 따라하는 송진우 모습을 촬영해 이병헌에게 보냈다. 이병헌은 "이 친구 댄스에 소질이 있네. 이 현란한 움직임을 소화하다니"라며 "근데 표정은 부담스럽다. 나도 저랬나"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유세윤, 뮤지, 김정남, 송진우와 본격적으로 뮤비 촬영을 시작했다. 멤버들은 유세윤의 지시 아래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 유세윤은 김종국에게 수영장에서 버터플라이 자세를 요구했다. 이에 김종국은 화를 참으며 유세윤의 지시를 이행했다. 김종국은 유세윤 추가 지시마저 이행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세윤은 "형, 물 속에서 눈 뜰 수 있죠?"라며 김종국에게 촬영해야 할 가사를 말해줬다. 김종국은 "그걸 할 수 있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유세윤은 "형, 눈 작아서 물 안 들어가지 않아요?"라고 대답해 웃음을 더했다. 결국 김종국은 물 속에서 유세윤 지시를 이행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유세윤은 김종국에게 액체 괴물 수영장에서 추가 촬영을 부탁했다. 그는 직접 시범을 보였다. 이를 본 김종국은 "콧물에 빠진 거 같아"라고 말했다. 멤버들 촬영 후 김종국도 촬영에 임했다. 촬영 후 김종국은 "야, 나 다시는 부르지 마라"고 말한 후 유세윤을 응징하는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상민은 탁재훈을 데리고 군산 짬뽕 거리를 방문했다. 탁재훈은 "누가 믿겠냐고 군산에 짬뽕 먹으러 왔다고 하면"이라며 의구심을 표했다. 이에 이상민은 "이곳은 우리나라에서 짬뽕이 시작된 곳이야"라며 방문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네가 무슨 중국집 가이드도 아니고"라고 툴툴대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 탁재훈은 첫 번째 짬뽕집에 도착했다. 이상민은 자연스럽게 짬뽕을 주문했다. 이에 탁재훈은 "나 잡채밥 먹으면 안 되냐?"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틱재훈은 컨츄리꼬꼬로서 콘서트에 선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혼자서 어떻게 해?"라고 말했다. 이에 탁재훈은 "걔도 혼자 했었는데 나라고 못해?"라며 "네가 제작했으니가 네가 해라"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상민은 "내가 짬뽕 사주는 거랑 형 공연하는데 내가 랩 해주는 거랑 다르지 않아?"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너도 어느 정도 책임이 있으니까 끝까지 책임져야지"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둘이 잘못된 개 내 잘못은 아니잖아"라고 답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내 잘못도 아니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형도 알겠지만 룰라도 나 혼자하잖아"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너는 여성 멤버라도 있지 나는 아무도 없어. 네가 처음에 컨츄리꼬꼬 만들 때 여자 멤버 추가해주든가"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결국 이상민은 "내가 랩 해줄게. 몇 곡이야?"라고 물으며 탁재훈 부탁을 수락했다.

이상민과 탁재훈은 주문한 짬뽕을 연신 흡입했다. 이상민은 "칼칼한 짬뽕은 고춧가루와 콩나물이 맛을 살렸어"라며 맛 평가를 이어갔다. 탁재훈은 "하얀 것도 맛있네"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상민, 탁재훈은 다음 장소인 포항을 방문했다. 짬뽕을 먹기 위해서였다. 탁재훈은 황당함을 금치 못한 채 "이런 거 나한테 하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한테 해. 그럼 사랑 받아"라고 푸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홍게짬뽕, 냉짬뽕을 주문했다. 그들은 새로운 짬뽕 맛에 놀람을 금치 못했다. 식사 후, 이상민은 "형, 전국에 만두 맛집이 그렇게 많아"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불길한 예감에 "그만두"라고 답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박수홍은 이동우, 김경식 가족을 데리고 피지에서 가장 유명한 머드 온천을 방문했다. 박수홍 일행은 온몸에 머드를 바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머드를 바른 박수홍은 마이콜을 연상시키는 비쥬얼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홍 일행은 온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우는 아빠 이동우를 살뜰히 챙겼다. 민우, 효우도 아빠 김경식을 잘 챙겼다. 하지만 아무도 박수홍을 챙겨주지 않자 박수홍은 혼자 머드를 닦아 웃픔을 더했다.

박수홍 일행은 첫 날에 실패했던 스노클링에 재차 도전했다. 지우는 앞을 못 보는 아빠 이동우를 위해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지우는 아빠를 위해 풍경을 열심히 설명했다. 이동우는 "두 눈으로 보는 세상도 아름답겠지만 지우가 설명해주는 세상이 아빠 머릿속에서 훨씬 더 아름다울 수 있어"라고 말하며 뜨거운 부녀애를 선보였다.

이동우 부녀는 손을 잡고 스노클링을 했다. 지우는 아빠 이동우에게 연신 바닷속 풍경을 설명했다. 이에 이동우는 "너무 예뻐"라며 지우 눈에 예쁘면 아빠 눈에도 예쁘다는 것을 보여줬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