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킹 매트리스 할인’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 ‘관심 집중’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고 이투뉴스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30일 토스 행운퀴즈에 시몬스 침대 ‘킹 매트리스 할인’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퀴즈에서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시몬스 킹 매트리스 할인’을 검색해보라는 힌트도 함께 제공됐다.

시몬스 침대 X 토스 행운퀴즈의 첫 번째 문제는 “시몬스 침대는 OOOO년 세계 최초 퀸 사이즈와 킹 사이즈 매트리스 출시했습니다 OOOO 안에 들어갈 숫자는?”이다. 정답은 ‘1958’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현재 전국 공식 매장에서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10% 할인하는 ‘킹 사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정 인기 프레임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룸세트의 경우 침대와 별도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더불어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차렵 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husn7@heraldcorp.com

▶네이버에서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기

▶가을에만 찾아오는 아삭아삭 달콤한 맛,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