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풍 "예비신부는 비연예인..노출 원하지 않아"[종합]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트위치 캡처

웹툰 작가 김풍(41·김정환)이 인터넷 방송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다시 한 번 전했다.

김풍은 2일 오후 1시 10분께 인터넷 방송을 통해 결혼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은 정호영 셰프가 운영 중인 와인카덴에서 진행됐으며, 정호영 셰프도 방송에 함께했다.

이날 김풍은 이날 자신의 결혼이 기사화된 것에 대해 "뭔가 털리는 느낌이었다. 기분이 묘했다"며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다. 회사 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고, 내성적이어서 노출을 원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연예 기간을 정확하게 모르겠다는 그는 "알고 지낸 지는 2년 정도 됐다. 서서히 스며들다가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었다.

특히 그는 유현석 셰프의 가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사실이 화제가 된 부분에 대해서 "유현수 셰프가 저의 결혼식보다 중요한 부분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풍은 오는 27일 유현수 셰프의 식당에서 스몰웨딩 형식으로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 예정이다. 결혼식 사회는 절친한 동료 작가인 이말년, 주호민이 맡고, 축가는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 버블시스터즈의 랑쑈가 부를 예정이다.

결혼에 대해 김풍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용히 스윽~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기사가 뜨는 바람에 알려야겠네요. 네. 결혼합니다. 저 김풍은 가지만 대 혼밥의 시대는 저물지 않습니다. 자취요리 만세"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