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풍 "마음의 준비 안 된 상황서 결혼 발표, 예비신부는 비연예인" [종합]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웹툰 작가 김풍이 "결혼식 올리기 일주일 전쯤 쓱 발표를 끝내려 했는데, 마음의 준비가 안 된 상황에서 발표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풍은 2일 자신의 트위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혼과 관련해 자세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라이브 방송은 정호영 셰프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서 운영 중인 와인카덴에서 진행됐고, 정호영 셰프도 함께했다.

김풍은 "아침에 기자님을 통해서 모닝콜을 받았다. 느낌이 묘하더라. 뭔가 털리는 느낌도 있다"라며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다. 회사 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고, 내성적이어서 노출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연애 기간 등을 물어보는 질문에 대해선 "저희도 모르다. 만난 기간을 정해놓고 만나지 않지 않냐"라며 "알고 지낸 지는 2년 정도 됐는데, 서서히 스며들다가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답했다.

김풍은 유현수 셰프의 식당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에 대해 언급했고, 정호영 셰프는 "유현수 셰프 이름이 정호영 검색어보다 더 높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풍은 결혼을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반응에 대해선 "원래 결혼에 대한 환상이 없다"면서 쿨한 면모를 표출했다.

이날 접속자들은 김풍의 결혼을 축하하며 온라인상에서 축의금을 보냈다. 정호영 셰프는 금액이 모이는 것을 놀라워했다.

김풍은 오는 27일 서울 평창동 유현수 셰프의 식당 두레유에서 스몰웨딩을 올릴 예정이다. 주호민 이말년이 사회를, 육중완 랑쑈가 축가를 각각 맡았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김풍 트위치 채널 화면 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