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풍 "예비신부는 평범한 직장인…(대중에) 노출 좋아하지 않아"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웹툰작가 겸 방송인 김풍이 깜짝 결혼 발표에 대해 입을 열었다.

2일 김풍은 자신의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을 통해 정호영 셰프와 함께 등장했다. 

김풍은 "발표를 결혼 일주일 전에 쓱 하고 하려고 했는데 아침에 기자 분한테 연락을 받았다. 그래서 갑자기 기사가 났다. 본의 아니게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여러분들께 알리게 됐다"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기사가 났는데 결혼식을 유현수 셰프의 가게에서 하게 됐다. 그런데 유현수 셰프가 저의 결혼식보다 중요한 부분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풍은 "그래서 '이건 안 되겠다', '형평성에 어긋난다' 생각해서 이렇게 발표를 하게 됐다"고 말했으며 예비신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또한 김풍은 "예비신부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다. 비연예인, 비방송인이며 회사 생활을 열심히 하고 계시다. 그리고 내성적이시라 노출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만난 기간에 대해서도 물어보시는데 그걸 잘 모른다. 원래는 예비신부를 3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아는 동생으로 보고 있었다. 알고 지낸지는 2년 정도 됐다. 연애 감정을 가지게 된 것은 정확히 말할 수 없지만 특이점이 오는 지점이 있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김풍은 오는 27일 유현수 셰프의 식당에서 스몰웨딩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린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트위치 방송 캡처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