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잘츠부르크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리버풀과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황희찬(잘츠부르크)이 2경기 연속골에 도전한다.

리버풀과 잘츠부르크는 3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각)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리는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E조 2차전에서 격돌한다.

황희찬은 파스톤 다카와 함께 4-4-2 전형의 투톱으로 선발 출전한다. 앞서 KRC헹크(벨기에)전에서 1골2도움의 맹활약을 펼쳤던 황희찬은 챔스 2경기 연속골 사냥에 나선다.

도미니크 소보슬라이와 미나미노 다쿠미가 양 측면에 포진하고, 즐라트코 유누조비치와 에녹 음웨푸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춘다.

수비라인은 안드레아스 울머와 막시밀리안 워버, 제롬 옹게네, 라스무스 크리스텐센이, 골문은 시칸 스탄코비치가 각각 지킨다.

리버풀은 호베르투 피르미누를 중심으로 사디오 마네와 모하메드 살라가 공격진을 꾸리는 4-3-3 전형을 가동한다.

조르지니오 바이날둠과 파비뉴, 조던 헨더슨이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고, 앤드류 로버트슨과 버질 반 다이크, 조 고메즈,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가 수비라인에 선다. 골키퍼는 아드리안.

리버풀은 앞서 나폴리와의 1차전에서 0-2로 패배했고, 잘츠부르크는 헹크를 6-2로 대파했다. 리버풀과 잘츠부르크전 중계는 스포티비2 등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