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제니퍼 로렌스, 쿡 마로니와 `혼인신고`…10월 결혼식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28)가 아트 디렉터 쿡 마로니(33)와 결혼식을 앞두고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6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페이지식스는 제니퍼 로렌스와 연인 쿡 마로니가 이날 미국 뉴욕 주 맨해튼 시에 위치한 혼인 신고 담당 사무국에서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두 명의 경호원과 포토그래퍼, 친구들과 함께였다.

무엇보다 제니퍼 로렌스의 손에는 혼인신고서로 보이는 서류들이 있어 혼인 신고를 위해 해당 사무국을 방문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제니퍼 로렌스와 쿡 마로니는 친구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해 6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뉴욕, 파리, 로마 등에서 공개적인 데이트를 즐겼다. 올 2월에 약혼을 공식 발표했으며, 정식 결혼식은 다음 달 올릴 예정이다.

제니퍼 로렌스는 지난 2006년 TV영화 '컴퍼니 타운(Company Town)'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욕망의 대지', '포커 하우스', '원터스 본', '비버', '아메리칸 허슬' 등 작품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헝거 게임' 시리즈, '엑스맨' 시리즈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배우로 성장했다. 2012년에는 영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쿡 마로니는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글래드스톤64' 갤러리에서 아트 디렉터 및 이사직을 맡고 있다.

shinye@mk.co.kr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