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1(수)
대구 맛집, 청정 관광여행 특별한 별미를 만나다 ‘간큰갈비’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대구광역시는 역사적으로 유명한 관광명소가 많다.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매력적인 이색관광지로는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국립대구박물관과 국립대구과학관이 있으며 관광여행지로는 대구 아쿠아리움, 리틀소시움, 수성랜드, 이월드, 대구 숲, 스파밸리, 네이처 파크등 잘 알려진 명소들이 수없이 많아 사계절 청정한 관광여행을 즐기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또한 7080세대의 영원한 우상, 청춘가객, 김광석의 노래가 거리거리 울려 퍼지는 김광석 다시 그리기 길에서 도심에서 찌든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청정한 관광도시 대구광역시로 관광여행을 한다면 대구 대명동에 특별한 별미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대구 맛집, 대구 대명동 맛집, 대구 돼지갈비 맛집, 대구 단체 모임 맛집, 대구 동호회 맛집인 ‘간큰 갈비’를 꼭 한번 방문해 보자. 특별한 양념맛으로 마음껏 먹어도 질리지 않는 별미로 깔끔하고 맛과 풍미가 천하일품 돼지갈비 맛이 아닐 수 없다. 대구 맛집 ‘간큰 갈비’는 높은 품질의 고기를 사용하며 주 메뉴 이외에 토마토치즈, 샐러드류, 고구마 맛탕, 염통꼬지, 디저트 과일을 항상 신선하게 제공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공기밥, 라면, 염통도 함께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대구 맛집, 청정 관광여행 특별한 별미를 만나다 ‘간큰갈비’

또한 샐러드바가 마련되어 있어 샐러드류를 주문하면 주인장이 리필해 놓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문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다. 맛집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되며 이 곳 ‘간큰갈비’ 주인장은 영업장을 대명점, 성서점. 태전점, 신서점, 내당점등 총 5개 맛집을 운영하여 대량 고기유통량에 의한 가성비가 높아 질 수 밖에 없으며 저렴한 가격에 상품의 고기와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서 재공하고 푸짐한 고기식사와 기타 디저트 메뉴와 밑반찬도 듬쁙 서비스하는 주인장의 큰손과 소갈비, 돼지갈비, 삼겹살의 절묘한 별미, 손님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정성이 현지 단골손님이 많고 한번 찾은 관광객이 다시 찾는 이유가 아닐까?

한편 업체 관계자는 “가만히만 있어도 손님이 들어 온다는 보수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한층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숨은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구 대명동 맛집 ‘간큰갈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대구 간큰갈비’를 검색하거나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병두 비욘드포스트 기자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