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신영수 부부 집 자녀 사주 재산♥

 

배우 한고은은 오랜 기간 연예활동을 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미모의 연예인이다. 당시 비혼주의자였던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기까지는 100여 일 남짓이라는 시간밖에 걸리지 않아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한고은 프로필

 

출생 1975년 3월 10일 (한고은 실제 나이 48세)

고향 서울특별시

국적 미국 본관 청주 한씨

가족 한고은 부모님, 언니 한성원, 한고은 여동생 한나라, 반려견

한차례 유산 후 힌고은 자녀 계획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한고은 남편 배우자 신영수( 신영수 나이 1980년생으로 한고은과 나이차이 5살 차이)

 

신체 몸매 한고은 키 174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

한고은 학력 Sunny Hills High School (졸업)

FIDM 대학교 (의상디자인학 / 학사)

한고은 종교 개신교

데뷔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

사이트 팬카페 한고은 인스타그램

 

 

큰 키에 우월한 미모를 가진 한고은은 재미교포로 중학생 때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미국에서 생활했다. 영미권 생활에 익숙한 터라 한국에서 막 연예활동을 할 때 연예계 선배들에게 버릇없다는 루머들이 돌기도 했지만 한고은 인성 자체가 워낙 쿨하였고 한국 문화에 익숙해지기 전에 생긴 소문이며 이후 잘 적응해 선후배들과도 좋은 관계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한고은 신영수 초고속 결혼 이유

 

배우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를 만나기 전까지 비혼주의자였다고 한다. 이런 그가 남편 신영수를 만난 지 정확히 101일 만에 결혼했다. 과거 예능에서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는 말이 사실이라며 애정을 과시한 바 있는데 사실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와의 첫 만남 이후 남편의 애프터신청을 거절했다고 한다.

 

 

2015년 한고은과 신영수와 결혼 소식은 정말 깜짝 발표 그 자체였다. 4살 연하라고 나오지만 80년 빠른 생인 남편하고의 나이차이는 5살 차이였고 100일을 연애하고 101일째 되는 날 결혼식을 올려 더 큰 화제가 된 것이다.

 

 

당시 이렇게 빠른 결혼 소식에 한고은 신랑에 대한 소문들이 무성했다. 가장 큰 소문으로는 남편 신영수가 재벌 집안이라는 소문이었다. 하지만 결국 나중에 밝혀진 바로 그는 홈쇼핑 회사에서 상품기획업무를 하는 평범한 직장인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현재 한고은 남편 신영수 모습 상당한 동안이다.

한고은과 신영수는 지인의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한다. 첫 만남 전 미리 메신저를 통해 두 사람은 연락을 주고받았으며 당시 신영수가 한고은과의 대화가 너무 잘 통해 천생연분이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하지만 한고은은 남편을 처음 만났을 당시 너무 착한 사람이라 나를 견디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이후 방송에서 소회를 밝히며, 나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라고 신영수를 거절했다고 했다.

 

 

비혼주의자였던 한고은이 결혼을 결심한 계기는 여행에서 비롯됐다고 한다. 결혼 생각이 없었지만 남편과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다녀온 뒤 결혼을 고려하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한고은은 방영 중인 신랑수업이라는 방송에 나와  "그 사람과 24시간을 지내보면서 이 사람과 살 수 있겠다. 나도 결혼이란 걸 정말 생각 안 했던 사람이어서 내 공간에 누가 들어오는 것에 거부감을 갖고 있었다. 지내보면서 이 사람과 살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한고은은 예전 한 프로그램에 나와 남편은 누구보다 가족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는 점에서 자신과 가치관이 맞았다고 밝히며, 만약 남편이 커리어를 가장 중요시하는 사람이었다면 결혼까지 가지 않았을 거라고 이야기한 바 있다.

 

 

어플을 사용해 늙은 모습으로 변한 사진을 유쾌하게 팬들에게 보여줬다

실제로 한고은은 결혼 후 10년 넘게 암 투병을 해온 시아버지를 위해 남편에게 퇴사를 권유했다고 했을 정도로 가족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남편 신영수 또한 그녀의 의견을 따라 회사를 퇴사해 6개월 동안 아버지 곁을 지켰으며, 이러한 결정을 한고은이 독려해 준 덕에 아버지의 임종을 잘 지켰다고 고마워했다고 한다.

 

 

요즘 방송에서 한고은 집도 나왔는데 오랜 기간 핫 스타였던 연예인이라 상당한 재산을 일군 것을 볼 수 있었다. 실제 새로 인테리어를 한 한고은 집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고 식탁이나 여러 가구들 배치등이 참 멋져 보였다. 한고은은 화장기 없는 얼굴로 곧장 남편 신영수 씨와 반려견들에게 줄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따뜻해 보였고, 잠시 후 한고은 부부는 함께 식사를 하는데, 서로를 챙기는 달달한 모습을 보이며 결혼의 모범을 보여줬다. 나중에 한고은 신영수는 자녀에게도 참 따뜻한 엄마와 아빠가 되지 않을까 싶다. 한고은은 결혼 첫 해 한차례 유산의 아픔을 겪었지만 항상 밝고 건강한 모습을 앞으로도 보여주길 진심으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