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하희라 은혼식 금혼식 뜻

은혼식 뜻

예능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에서 사랑꾼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나옵니다. 그 프로그램에서 은혼여행이 나오면서 은혼식 뜻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은혼식 뜻 서양풍속에서 결혼한지 25년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의식입니다. 부부가 서로 은으로 된 선물을 주고받는 유래입니다. 예전에는 서양에서만 익숙하게 느껴졌지만, 최근에는 우리나라에서도 기념하는 날이되었습니다.

은혼식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은혼식 은혼여행이 화제가 되면서 은혼식과 은혼식 뜻도 관심을 많이 받고있습니다. 두사람은 은혼여행으로 라오스 를 갔습니다. 라오스에 도착해서도 비포장도로를 5시간 달려서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은혼여행으로 떠난 라오스 여행에 코스인 액티비티를 즐기러 이동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최수종은 고소공포증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사랑의 힘으로 짚라인을 타는데 성공한 모습이 그려져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금혼식

금혼식 뜻 결혼 50주년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날입니다. 강부자는 4일 아침마당에서 두번째 결혼식을 치렀다고 말했습니다. 남편 이목원씨와 결혼 50주년을 기념하면서 금혼식을 진행했다고 하였습니다. 아직도 뜨거운 부부애와 금실을 자랑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말이지 말이 50주년이지 대단합니다. 남편 이목원씨가 모임에서 다음생에 태어나도 다시 강부자와 결혼한다고 말해서 시청자로부터 부러움을 받았습니다.

금혼식 뜻

부부싸움 해결방법 또한 소개했는데요. 정말 잘 안싸우는 스타일이고, 하지만, 부부로써 원칙이 있었다면서 절대 싸워도 친정에 안가고 각방은 쓰지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무조건 싸운 그자리에서 화해를 한다고 말해 잉꼬부부임을 한번더 증명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최수종 하희라 부부 강부자 이목원 부부 모두 은혼식 금혼식을 갈수있었던데, 수많은 배려와 사랑이 그 기념일까지 오게 한것 같았습니다. 여러분도 이쁜사랑하셔서 은혼식, 금혼식 까지 해보시길 바래요. 

블로그 이미지

새벽이슬바람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