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같이펀딩' 유준상 "태극기함 홈쇼핑 판매, 100만 개 목표" 의지 활활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같이펀딩' 유준상이 태극기함 홈쇼핑 판매에 의지를 불태웠다.

6일 방송된 MBC '같이펀딩' 에서는 배우 유준상이 홈쇼핑 사상 최초로 태극기함 판매에 나섰다. 

이날 유준상은 "3차 펀딩 때 미처 태극기함을 구입하지 못하신 분들한테 태극기함을 구입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무엇일까 고민 끝에 아이디어를 한 번 내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유준상과 데프콘이 홈쇼핑 관계자들과 회의를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준상은 '목표 개수'에 대해 "펀딩을 시작하면 20분 안에 1만 개가 팔렸다"라며 "그래서 지금 목표는 태극기함 1백 만개 판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홈쇼핑 관계자들은 난감한 표정을 드러냈다. PD는 "방송 시간대랑 카테고리, 가격에 따라 판매되는 개수가 차이가 많이 나는데 예상 판매 수량은 3천 개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MD는 "1천 개 정도"라고 덧붙였고, 데프콘은 "우리를 너무 아래로 보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유준상과 홈쇼핑 관계자가 가위바위보를 통해 목표 개수를 정했고, 최종으로 합의된 목표 개수는 5천 개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