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가 화제다.

'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가 7일 낮 12시에 출제됐다.

▲ K웨이브 제공

OK캐쉬백 앱을 통해 출제된 문제는 "바디럽 마약 웜이불&웜매트는 발열솜의 온도가 상승하면서 'ㅇㅈㅇㅅ'을 방출합니다"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다. 정답은 '원적외선'이다.

앞서 오전 11시 공개된 문제는 "바디럽 마약 웜이불&웜매트는 미래 신소재로 주목받는 'ㄱㄹㅍ'이 사용되었습니다"이며 문장 속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그래핀'이다.

바디럽의 '겨울이불 얼리버드 이벤트'는 '웜 매트'와 '웜 이불'을 세트로 구성한 상품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이날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브랜드 퀴즈를 제시한다.

퀴즈는 OK캐쉬백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자에게는 100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적립해준다.

특별 할인 이벤트 페이지는 네이버에서 '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의 경우 2,000원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