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라이프

'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 오퀴즈 이벤트…"스스로 따뜻해져요"

/사진=바디럽 홈페이지 캡쳐/사진=바디럽 홈페이지 캡쳐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이 헬스&뷰티 브랜드 바디럽과 함께 ‘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7일 OK캐쉬백에 따르면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는 이날 오전 9시 사전퀴즈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에 퀴즈가 이어진다.


이번 ‘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초성퀴즈로는 “바디럽 마약 웜이불&웜매트는 전기 없이 ‘ㅈㄱㅂㅇ’이 가능한 침구류입니다”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그러면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를 검색하면 된다”는 힌트도 함께 제시했다. 이날 ‘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 초성퀴즈의 정답은 바로 ‘자가발열’이다.

관련기사



/사진=오퀴즈 홈페이지 캡쳐/사진=오퀴즈 홈페이지 캡쳐


바디럽은 ‘겨울이불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웜 매트와 웜 이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해 눈길을 모은다. 특별 할인 이벤트 페이지는 네이버에서 ‘바디럽 겨울이불 얼리버드’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의 경우 2,000원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마약웜매트는 프리미엄 극세사 원단과 자가발열 솜, 미끄럼 방지 원단으로 합쳐진 3중 구조 기능성 매트다. 체온의 온기를 흡수해서 자가발열 해 오랫동안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으로 꼽힌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