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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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잇츠스킨
It’S SKIN CO.,LTD
형태주식회사
창립2006년 2월 7일
창립자임병철
산업 분야화학
서비스화장품 제조업
본사 소재지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634 (논현동)
사업 지역
대한민국, 중화인민공화국, 일본, 홍콩, 중화민국, 필리핀, 몽골, 카자흐스탄
핵심 인물
김양수 (대표이사)
매출액2,673억원 (2016)
영업이익
732억원 (2016)
자산총액388,023,925,369원 (2015.12)
주요 주주한불화장품주식회사 외 특수관계인: 75.00%
종업원 수
94명 (2015.12)
모기업한불화장품
자본금4,367,825,000원 (2015.12)
웹사이트www.itsskin.com

잇츠스킨(영어: It’S SKIN CO.,LTD)은 잇츠한불에서 런칭한 로드샵 브랜드이다.

영업 및 마케팅[편집]

잇츠스킨은 2006년 2월 최대주주인 한불화장품이 ‘코스메슈티컬’ 컨셉의 브랜드샵으로 런칭하여 이후 여성들에게 더욱 직접적이고 선명한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Clinical’+ ‘Skin’ = ‘Solution’으로 발전 되어 왔다. 주요 타겟연령대는 20세~40세이며, 2016년 4Q 기준 국내 직영점 9개, 가맹점 116개, 유통점 148개, 면세점 30개 등 총 30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외 총 29개국에 진출하여 로드샵 10개, 쇼핑몰 31개, 면세점 24개, 샵인샵&유통 1,703개를 통해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2009년을 기준으로 TV 광고 전개를 시작하며 잇츠스킨만의 ‘K-Beauty’ 프로젝트를 시작하였고, 2014년에는 달팽이 크림으로 잘 알려진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카르고’ 품목이 중화권 SNS 채널을 통해 폭발적인 소비자들의 반응을 받으며 ‘전 세계 6초에 하나씩 팔리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며 급격한 매출성장을 시현하였다. 동 제품은 2014년과 2015년 2년 연속 세계적인 권위의 ‘몽드 셀렉션’의 최고금상인 ‘Gold Grandprix’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1]

2015년 12월, 잇츠스킨의 유근직 대표이사는 코스닥 상장 후 유럽계 색조 화장품 기업을 인수하는 것은 물론, 중국 유통망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2][3]

매출[편집]

잇츠스킨은 2009년 출시 된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불린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고' 라인의 스킨, 로션, 비비크림, 클렌징폼 등 46개 품목이 유명세를 타면서 매출이 3,095억원(2015년 기준)으로 전년 대비 28.0% 늘었고, 영업이익률은 36.1%로 업계 최고 수준으로 도약했다.[4]

역대 모델[편집]

각주[편집]

  1. 김대희 (2015년 11월 26일). “잇츠스킨, 유통 983개 매장...2014년 2천419억원”. 뉴스타운경제. 2017년 9월 9일에 확인함. 
  2. 신건웅 (2015년 12월 11일). “달팽이 크림 '잇츠스킨' 28일 유가증권시장 입성”. 뉴스1. 2017년 9월 9일에 확인함. 
  3. 고민서 (2015년 12월 9일). “잇츠스킨 유근직 대표 "상장 후 유럽 색조 화장품 기업 인수 추진..중국 유통망 확대도". 파이낸셜뉴스. 2017년 9월 9일에 확인함. 
  4. 유현민, 이유미 (2016년 2월 16일). “잇츠스킨, 매출 3천억 돌파…전년보다 28%↑(종합)”. 연합뉴스. 2017년 9월 9일에 확인함. 
  5. “에릭, 한불화장품 잇츠스킨 광고에서 도시적 세련미 발산!”. 2018년 5월 8일에 확인함.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