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또·또·또 로그인 오류…가입자들 분통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멜론의 로그인 오류를 보이고 있는 홈페이지 창. [멜론 캡처]


[헤럴드경제=이운자] 8일 오전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멜론이 로그인 오류로 가입자들의 불만이 제기되고 있다.

8일 오전 8시 30분경부터 SNS와 인터넷 게시판 등에는 멜론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는 누리꾼들의 불만을 호소하는 글이 다수 올라오고 있다.

현재 로그인을 시도하면 ‘멜로 로그인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안내문이 뜨는 것으로 전해졌다.

가입자들은 “멜론 로그인 왜 안 돼”, “플레이어 삭제했는데 로그인 자체가 문제 같은데”, “멜론이 메롱됐다” 등의 불만 댓글을 쏟아내고 있다.

한 누리꾼은 “멜론 자기 맘대로 로그아웃 시키고 로그인 안 된다, 나만 안 되는 거 아닌 것 같은데, 로그인 안 되면 안 된다고 공지를 띄워야지”라며 멜론 측의 미온적인 대처를 꼬집었다.

앞서 멜론의 로그인 오류는 지난 4월12일과 13일에 이어 지난 8월 14일에도 발생해 가입자들의 불만을 산바 있다.

멜론의 로그인 오류 원인은 아직까지 파악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yihan@heraldcorp.com

▶네이버에서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기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푸드,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