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8억칫솔' 초성퀴즈가 화제다.

8일 버즈빌 계열 리워드 앱에 '유병재 8억칫솔' 관련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 허니스크린 홈페이지 캡처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이날 이플래쉬와 함께 '유병재 8억칫솔' 관련 버즈빌 허니스크린 퀴즈타임으로 'ㅊㅇㅁㅂㄱ'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유병재 8억칫솔' 퀴즈는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허니스크린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출제된 '유병재 8억칫솔' 퀴즈는 "유병재가 선택한 ㅊㅇㅁㅂㄱ 8억칫솔"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다.

네이버 검색창에 "'유병재 8억칫솔'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답은 '치아미백기'이다.

두번째 퀴즈는 "유병재는 8억칫솔로 ㅅㅂㅇㅊ를 시작했다"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다. 정답은 '삼분양치'이다.

세번째 퀴즈는 "'유병재는 치아미백으로 ㅂㄹㄹㅇㅌ를 사용한다"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다.

정답은 '블루라이트'이다.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1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정답자중 별도의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응모를 하기 위해서는 개인정보 입력이 필요하다.

앞서 이플래쉬는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미플래쉬(meflas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플래쉬는 3분 치아미백 브랜드다. 미백뿐 아니라 구취제거, 충치완화 등 여러가지 효과로 8억의 가치가 있다는 뜻에서 붙여진 애칭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