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사전예약 시작!

안녕하세요.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블로그입니다.

테라 클래식이 출시된지 한달도 안되는 가운데, 카카오게임즈 28일부터 ‘달빛조각사’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달빛조각사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게임입니다.  ‘바람의나라,’리니지’,’아키에이지’등 작품으로 MMORPG게임 개발에서 두각을 드러냈던 송재경 대표가 달빛조각사를 맡았기때문에 대중들의 기대도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원작 소설인 ‘달빛조각사’는 ‘하이마’,’태양왕’을 집필한 남희성 작가의 작품으로, 지난 2007년 연재를 시작으로 최근 완결까지 총 12년간 누적 구독자 수 500만 명, 연재 권수 58권이라는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2013년 카카오페이지에서 디지털 연재를 시작했으며, 누적 조회수 3억2000만건 기록한 바 있다.

이 소설은 팍팍한 현실을 살던 주인공 ‘이현’이 온라인 가상현실 게임인 ‘로열로드’에 접속해 ‘위드’라는 캐릭터가 되어 게임을 플레이하며 펼치는 모험을 몰입감 있게 전개한 것이 소설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뿐만 아니라, 소설 속 실감 나는 게임 묘사는 독자들에게 게임을 간접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이 저어 판타지 소설을 즐겨 보는 독자들에서 게임 유저들까지 흡수했습니다.

소설 속 온라인 RPG를 현실 MMORPG로 옯겨온 이번 신작은 오픈 월드 형태로 원작 세계관과 독특한 콘텐츠를 그대로 구현해 이용자들이 소설 속 게임 ‘로열로드’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게임 재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준비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 가기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를 녹스로 PC에서 플레이 하면 화려한 그래픽을 더 생생하게 즐길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한 정교한 조작, 그리고 휴대폰 발열과 배터리 소진 걱정 없이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의 재미를 더 즐길수 있습니다.~

아직도 녹스를 다운받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와 설치를 진행하시고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부터 설치까지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녹스 다운로드 실패 문제 해결 방법

게임을 조작하는 간단한 조작기능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가상키 기능 및 사용 방법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