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365는 라이브 이벤트 티켓 구매, 재판매의 가장 안전한 판매 회사입니다. 가격은 액면가 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티켓365는 라이브 이벤트 티켓 구매, 재판매의 가장 안전한 판매 회사입니다. 가격은 액면가 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풋볼(축구), 친선경기 - 축구

독일 - 아르헨티나 티켓

2019 10월 09, 수요일 20:45
지그날 이두나 파크(베스트팔렌스타디온) - 도르트문트, 독일
찾으시는 티켓의 수량을 입력해 주세요
이미 발생했던 이벤트의 페이지에 들어왔습니다. 새로운 이벤트를 검색해 주세요.
좌석 배치

어디에 앉을까요?


한 쌍으로 앉기


Sports Events 365 Korea 은 티켓 카테고리에서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이상 한 쌍(두명이 함께)으로 앉을 수 있도록 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념해 주세요:  몇몇 경기장에서는 (특히 바르셀로나의 캄프누)  한 쌍으로 앉을 때 대각선 방향이나 수직 방향과 인접한 곳의 좌석도 포함됩니다.


3명 혹은 그 이상 같이 앉기


세 장 이상의 티켓을 필요로 하실 때, 당사는 최선을 다해서 함께 앉을 수 있도록 하겠지만 완전히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반드시 함께 앉아야 하신다면 친절히 고객 서비스팀, 전화 또는 이메일로 유효한 지 확인 해 주세요. 당사는 대부분의 특별 요청에 확인을 해 드리거나 대체 해결책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 팬 또는 원정 팬

별도의 표시가 없는 한, 모든 티켓은 홈 섹션("어웨이 섹션")에 제공됩니다.

주최자의 행동 규정에 따르면 원정팀을 응원하거나 원정팀 색상을 착용할 수 없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홈팀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중립 색상의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이 규칙을 따르지 않는 것은 도발로 해석되어 경기장에서 퇴출될 수 있습니다.

상기 사양은 중립 장소/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경기(챔피언스 리그 결승, 유로파 리그 결승, FA컵 결승, 리그 컵 결승 또는 월드컵 경기 등)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좌석은 두 구역 중 하나에 배치될 수 있으므로 중립 색상의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1인석 티켓


당사는 때때로  “싱글”로 특정 분류되는 티켓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 티켓들은 보통 가격이 더 싸지만, 말 그대로 - 1인석입니다. 만약 “싱글” 티켓을 두 장 구매하시면 함께 앉으실 수 없습니다.


그룹(단체)로 앉기


8장 혹은 그 이상의 티켓을 원하실 때는 고객서비스팀,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친절히 단체좌석 가능성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가능성의 여부에 따라 더 싸거나 비싸질 수 있습니다.  선택한 티켓 카테고리가 허용한다면 저희에게 먼저 연락주실 필요 없이 바로 주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만약의 경우에 당사는 한 쌍으로 두명씩 앉는 것만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유념해 주세요.


위의 좌석배열에 관한 정보는 통상적이며, 일반적으로 고객님이 선택한 티켓의 정확한 설명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당사는 관련 좌석 차트나 좌석 지도를 제시합니다. 이 이벤트의 티켓 카테고리를 검토할 때는 반드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게 있으세요?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해 주세요: Contact Us

다른 독일 경기들
금요일 , 14 6월 2024 뮌헨, 독일 - 알리안츠 아레나
수요일, 19 6월 2024 슈투트가르트, 독일 -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
일요일, 23 6월 2024 프랑크푸르트, 독일 - 도이체방크 파크
토요일, 07 9월 2024 TBD, 독일 -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