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리니지m 보안어떻게푸나요?ㅜㅜ 제가 계속 아이폰만썻는데 번호도바꿧어요 근데 리니지m을접속하다보니 그전에쓰던번호에 인증번호가갓데요 근데 번호변경악해서 그러는지 ㅠㅠ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나 리니지m을하시는분들뎃글보니까 리니지m이나 아이폰자체가 철통보안심하다고하네요ㅠㅠ 좋은방법은없을까요ㅠ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44
  • 채택률40.4%
  • 마감률40.4%
닉네임rmst****
작성일2018.11.25 조회수 1,805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6%최근답변 2024.03.23.
태양신
프로필 사진
2차 인증 기기등록이 되어있는 계정이라면
기기등록이 되어 있는 기기로 접속하셔서 보안설정에 들어갑니다.
보안설정에 등록했던 기기를 모두 삭제해 주시고
기기등록화면 하단에 보이는 인증변경에 들어가셔서
전화번호를 변경해주시면 본인확인 절차후 전화번호가 변경됩니다.
2차 인증 기기등록이 되어있지 않는 계정이나 위에 방법으로 안될 경우에는
리니지m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본인인증후 변경하셔야 합니다.
리니지m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등록된 기기로 게임 접속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1. 실명인증이 완료된 계정의 경우
(1) 1:1 문의를 통한 삭제 방법 (홈페이지 개인정보에 휴대폰 번호 등록 필수)
- 1:1문의 접수 시 "2차인증 기기 삭제를 위한 본인인증 요청" 내용 기재 후 문의 접수
- 개인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되며, 24시간 이내 인증 완료 시 삭제 가능
(2) 고객센터를 통한 삭제 방법
- 인증 방법
① 개인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로 SMS 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 후 기기 삭제 가능
② 오프라인 본인인증 수단인 '마이핀' 인증 후 기기 삭제 가능
※ 도움말을 통해 실명계정 여부 확인 방법 및 마이핀 발급 방법을 확인하세요!
- 상담 번호: 1566-7004 (전국공통)
- 상담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은 경우,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실명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계정의 경우
(1) 실명인증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한 삭제 방법
- 2차 인증 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 사용자 확인을 위해 통신사 발급 서류 및 모바일 게임용 고객상담신청서를 FAX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 휴대폰 번호 변경, 통신사 변경 등 상황에 따라 통신사 서류 발급 내용이 달라지므로 자세한 사항을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알려주시면 상세히 안내해줄겁니다.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00%최근답변 2018.12.18.
고수
프로필 사진
안녕하세요 리니지m 관련 지식인입니다

리니지m에대해 질문남기셨네요



리니지m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진행하시면될것같습니다.

리니지m과같은 모바일게임이 늘면서
구글기프트카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느넫요 저또한쓰면서
궁금한게있을때 "   기프트페이   "에서 도움받곤했습니다.
그럼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