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10일 오픈기념 호박 이벤트 진행… '이것' 증정

입력
수정2019.10.10. 오전 8:0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달빛조각사. /사진=엑스엘게임즈 제공

모바일 MMORPG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가 10일 정식오픈을 기념해 호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빛조각사는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 ‘할로윈 데이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동안 마을의 할로윈 분장을 한 NPC를 통해 할로윈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또 퀘스트를 통해 호박 등 '할로윈 갑옷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 예약을 한 유저를 대상으로도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카카오 계정당 1회 지급되며 사전 예약을 진행한 카카오 계정과 연결된 게임 데이터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인기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의 지식재산권을 최초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리니지'와 '바람의 나라' 등 대작을 연달아 히트시킨 스타 개발자 송재경 엑스엘게임즈 대표와 김민수 PD가 제작에 참여했다. 

달빛조각사의 직업은 크게 5가지이다. 전사, 마법사, 궁수, 성기사가 있으며 무직에서 전직할 수 있는 조각사가 있다.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