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교회서 만난 사이"…'한끼줍쇼' 황보라, ♥차현우와의 러브스토리 공개 [SC리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한끼줍쇼' 황보라가 남자친구인 영화제작자 차현우와의 변함 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황보라, 정만식이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서 한끼 도전에 나섰다.

이날 황보라는 하정우가 교장으로 있는 걷기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황보라는 "이번에 10만보를 걸었다. 새벽 5시에 걸어서 다음 날새벽 3시까지 걸었다"고 22시간동안 걸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정만식은 "하정우가 전화해서 '뭐해 보라? 나와' 그럼 바로 걸어야 된다"고 폭로했고, 황보라는 눈치를 본 뒤 "억지로 나갔다. 10만보 걷는데 죽는 줄 알았다"라며 걷기학교의 실체를 실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보라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남자친구이자 영화 제작자인 차현우에 대한 얘기. 두 사람은 현재 7년째 열애 중이다. 이경규는 "남편이 영화 제작자이자 배우냐"고 물었고 황보라는 "지금은 영화 제작만 한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강호동은 "아직 결혼 안 했는데 남편이라 해도 가만 있는다"며 놀랐고, 당황한 황보라는 "아직 남편이라고 하지 말아달라"며 수줍어했다.

차현우·하정우의 부친이자 배우 김용건의 황보라 사랑도 눈길을 모았다. 김용건이 해외에 갈 일이 있으면 아들들의 선물이 아닌 황보라의 선물을 잔뜩 사온다고. 이경규는 "며느리 사랑이 대단한가 보다"라고 말하다 또 한번 "며느리라 하면 안 되는데"라고 자책해 웃음을 안겼다.

한 끼 도전에 성공한 황보라. 특유의 살가운 매력으로 가족들과 어색함 없이 식사를 즐기던 황보라는 차현우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황보라는 차현우와 교회에서 만난 사이라고. 황보라는 "교회에서 만난 사이다. 기도하다가 (차현우가) 다리를 툭 쳤다"라며 쑥스러워했다.

마지막으로 황보라는 하정우에 '한끼줍쇼'를 추천했다. 황보라는 강호동이 제안한 갑작스러운 상황극에도 당황하지 않고 "('한끼줍쇼') 정말 좋다. 그런데 선생님이 저처럼 운이 좋을 진 모르겠다. 운이 좋아야 하는데 추천한다. 영화도 개봉하는데 한 번 나와달라"고 하정우에 영상편지를 보냈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