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특효약' 스칼프 싹세럼, 오늘(22일) 현대홈쇼핑 판매 '몇시부터?'

입력
수정2019.08.22. 오전 10:0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칼프 싹세럼. /사진=현대홈쇼핑 홈페이지 캡처

현대홈쇼핑이 22일 스칼프 싹세럼을 판매하는 가운데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스칼프 싹세럼은 청담동 헤어 전문가들이 애용하는 두피 세럼으로 특히 탈모 관리에 주로 사용돼 헤어 필수품으로 손꼽힌다.

판테놀, 멘톨, 살리실릭애시드 등 3대 성분에 보리싹추출물, 밀싹추출물 등 6가지 새싹 추출물을 더했다. 아울러 두피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녹차수에 단백질,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 모발성분 29종을 함유해 늦여름 두피 관리에 탁월하다.

스칼프 싹세럼은 이미 지난 4월부터 5차례에 걸쳐 현대홈쇼핑에서 소개돼 11만5600병이 팔리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이날 저녁 8시15분부터 탈모 관리 스칼프 싹세럼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방송을 통해 스칼프 싹세럼 7개 세트를 구매할 시 포트메리온 트레이 1개를 더해 총 7만191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안경달 기자 gunners92@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