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는 탈모세럼 ‘CH6 스칼프 싹세럼’, 현대홈쇼핑 방송 ‘완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뿌리는 탈모관리 세럼 ‘CH6 스칼프 싹세럼’이 지난 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3차 방송에서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현대홈쇼핑에서 오전 6시 첫 방송 편성으로 마련됐다. CH6 스칼프 싹세럼은 약 75분간 진행한 방송에서 4,699세트, 총 28,857병이 판매되어 종료 전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되면서 약 3억8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CH6 스칼프 싹세럼은 뿌리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이 특징이며, 여름철 열로부터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높아진 온도를 떨어뜨려 준다. 두피 쿨링 개선 및 두피 열진정 포함 13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해당 제품은 면세점(갤러리아 63빌딩점, 신세계 강남점, 두타 동대문점)과 닥터스칼프 매장에 입점되어 판매되는 제품, 청담 끌로에 헤어 살롱의 두피관리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제품과 동일 제품이다.

기존 탈모관리 제품과는 달리 사용 후 씻어내지 않아도 되며, 미스트 타입으로 뿌리기만 하면 돼 사용이 간편하다. 탈모 증상 완화 뿐만 아니라 모발, 볼륨, 두피 케어 기능까지 갖췄다. 최근 해외 유명 브랜드를 중심으로 미스트 타입의 뿌리는 탈모관리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