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2일(금), 뿌려서 관리하는 ‘CH6스칼프싹세럼(SCALP SSAG SERUM)’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런칭한다. 

최근 해외 유명 브랜드를 중심으로 간편하게 뿌리는 제형의 탈모관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발맞춰 CH6는 즉각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스칼프 싹 세럼’을 출시했다. 기존 탈모관리 제품처럼 사용 후 씻어내지 않고 사용해 편리하고 간편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헤어트렌드를 앞서가는 청담 끌로에 헤어 전문가 100인과 청담 헤어살롱 고객 100인을 대상으로 깐깐한 품평을 거쳐 탄생됐다.

해당 제품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 멘톨, 살리실릭에시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녹차수가 즉각적인 쿨링효과와 열진정효과를 줘 두피 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메칠이소치아줄리논,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 이소프로필파라벤 등 민감 성분 12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녹차수 50% 이상이 베이스로 사용되었으며, 여기에 보리싹추출물, 인삼싹추출물, 밀싹추출물, 구주소나무싹추출물, 유채싹추출물, 브로콜리싹추출물 등 총 6가지의 새싹추출물, 29가지 단백질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두피 진정은 물론, 탈모증상 완화 및 두피, 모발, 볼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 준다. 

본 제품은 오는 4월 12일(금) 오전 7시 15분 현대홈쇼핑에서 판매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스페셜 패키지(싹세럼 140ml 4개, 80ml 2개 / 살롱 우드브러시 1개 / 상품평 시 80ml 1개)를 방송 전 할인된 가격으로 Hmall에서 선주문이 가능하다.

CH6스칼프싹세럼 관계자는 “머리카락이 얇아서 처지고 가라앉는 분, 정수리 부분에 열이 많고 머리숱이 없는 분, 샴푸 시 머리카락이 빠지고 힘이 없는 분, 다양한 탈모증상이 있는 분, 시간이 없어 살롱케어 받기 어려운 분, 잦은 펌과 염색으로 모발이 손상되고 두피가 예민해져 있는 분 등 모발과 두피에 고민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라며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21명에게 실험한 연구 결과 두피 탄성복원력 개선에 도움이 됨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품 및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CH6스칼프싹세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