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생일,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슈돌 건후 샤워기 필터 헤드’ 200만개 넘게 팔려
친구 생일,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슈돌 건후 샤워기 필터 헤드’ 200만개 넘게 팔려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10.13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 집들이 선물로 세제, 휴지와는 다른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피엘이 그 예이다. 최근 전국적 적수현상과 함께 샤워기헤드의 교체가 가정마다 필수가 되며 닥터피엘은 집들이선물, 가족 선물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거기에는 최근에는 슈돌 건후와 나은이가 전속모델이 되며 빠른 성장을 구가하고 있다. 닥터피엘의 인기의 이유는 무엇일까.

◇ 실용성, 경제성을 잡은 ‘닥터피엘 샤워기’
최근 집들이 선물의 트렌드는 ‘실용성’ 과 ‘경제성’ 이다. 항상 주는 휴지나 과일선물이 아닌 한번 선물하는 것으로도 평생 기억될 수 있는 샤워기를 선물해 주는 것은 받는 사람에게나 주는 사람에게나 특별한 경험이 될 것 이다. 실제 닥터피엘의 게시판을 보면 “선물로 닥터피엘 샤워기를 주고 1년째 고맙다는 소리를 듣고 있다. 그 이후로 매번 집들이 갈 때마다 닥터피엘을 선물로 준다.” 는 내용의 글들을 많이 볼 수 있다.

◇ 웰빙 시대의 필수 아이템
어느새 닥터피엘은 샤워기헤드는 정수기처럼 각 가정의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렸다. 마시는 물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몸에 닿는 물도 깨끗하게 관리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 이 외에도 닥터피엘은 마사지 효과에 수압강화 효과를 더하며 젊은 주부들 외 50~60대의 중 장년 층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래 기억되는 특별한 집들이 선물. 특별하게 오래 기억되는 닥터피엘을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