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효능 가격 총정리

차가버섯 효능 가격 총정리


암에 걸리신분들이 차가버섯을 드시는 이유를 아시나요. 절실한 사람들이 선택한 이유는 차가버섯이 면역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 차가버섯 효능 및 분말 가격등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가버섯 효능



차가버섯 이란


오래 전부터 민간 요법에서 사용 된 차가버섯은 다당류, 베 툴린, 베툴 린산 및 이노 톨 디올과 같은 다양한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고합니다.



버섯은 딱딱한 질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가루로 만들어져 뜨거운 물로 장시간 양조하여 차가 음료 (차가 차 또는 커피라고도 함)를 만듭니다. 또한식이 보충제 및 팅크 (액체 추출물)로도 제공됩니다.




차가 버섯은 곰팡이입니다. 그것은 약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사람들에 의해 차가 버섯은 환 또는 분말로 제조되어 심장 질환 , 당뇨병 , 위장 과 대장 암 , 간 , 질병 기생충 , 복통 및 결핵등의 면역성을 높이는 약제로 쓰인다.





차가버섯 효능



차가 버섯은 염증을 감소시키며, 면역력을 높인다 또한 간 건강을 향상시키고 나쁜 바이러스와 싸운다.  항 종양 활동을하며 암의 치료 및 / 또는 예방을 도울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차가버섯은 성분이 특정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 수 있다고합니다. 예를 들어, 세포 배양에 대한 많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추출물은 항산화, 항 염증 및 면역 자극 특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1. 염증성 장 질환


차가 버섯은 염증성 장 질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궤양 성 대장염 및 크론 병등, 20 명의 건강한 지원자와 20 명의 염증성 장 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시험에서 과학자들은 차가버섯 추출물로 세포를 치료하면 산화 스트레스 (염증성 장 질환 발병에 기여할 것으로 생각되는 파괴적인 생물학적 과정)를 줄일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2. 당뇨병


차가 (Chaga)는 당뇨병 치료제로서의 약속을 보여 주며, Journal of Ethnopharmacology 의 2008 년 연구를 시사한다 . 당뇨병 생쥐에 대한 실험에서 연구자는 차가가 혈당을 낮추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3. 암


폐암 세포에 대한 실험실 검사에서 연구원은 차가 추출물이 암세포 성장을 억제한다는 것을 관찰했다. 이 연구의 저자에 따르면,이 발견은 Chaga가 폐암 치료에 잠재적으로 응용 될 수 있다는 것을 뒷받침합니다.







4. 콜레스테롤 낮춘다.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가진 쥐의 8 주 연구에서, 차가 추출물은 "나쁜"LDL 콜레스테롤, 총 콜레스테롤 및 중성 지방 을 감소시키면서 항산화 수치를 증가시킨다.






차가버섯 주의사항


1. 출혈 질환


차가리가 출혈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출혈 장애가있는 경우 차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2. 당뇨병


차가버섯은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 를 낮출 수 있습니다 . 의 흔적을보기 낮은 혈당 ( 저혈당 ) 및 모니터 혈당을 당뇨병 및 사용 차가 버섯 제품을주의 깊게합니다. 당뇨병 약 의 복용량은 건강 관리 공급자 가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3. 수술


혈당 조절에 영향을 주거나 수술 중 및 수술 후 출혈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수술 예정일 최소 2 주 전에 차가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차가버섯 가격


개인적 소견입니다. 차가버섯이 꼭 국내산일 필요는 없습니다. 예전부터 러시아등 여러나라가 그 효능을 인정해서 오랜기간 좋은약제로 쓰이고 있기때문에 국산이든 러시아산 이든 함유랑이 비슷하다면 약효과는 큰차이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떤 차가버섯을 보면 국내산이라고 너무 비싸게 측정되어 있는경우가 있습니다. 아직 우리는 암과 같은 병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미리 예방하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필요한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는 비싼 차가버섯은 불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아무리 좋은 약재라도 사용자의 몸에 맞아야 하기 때문에 비싼 차가버섯은 권하고 싶지 않고 보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먹어보는 1-2만원때 분말 차가버섯을 추천합니다.



쿠팡에 보시면 1-2만원 차가버섯 분말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먹는 것으로 하나 사서 드세요. 가격은 인터넷으로 보면 조금더 싼것처럼 느껴지나 택배비 포함하면 쿠팡이 더 싸게 살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먹고 있는 러시아산 저렴하고 먹기좋은 분말 하나 추천합니다. 비싸다고 다 좋은게 아니니 일단 적당한가격에 내랑 맞는지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1-2만원의 돈이지만 당신의 면역력을 높여주어 해로운 병으로부터 지켜줄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차가버섯 효능 가격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당신은 소중한 사람 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길 기원하며 이만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