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차가버섯(효능/가격)
half**** 조회수 5,839 작성일2016.01.20
지인이 차가버섯을 드시더구요
그래서 이번에 생신선물로 차가버섯을
선물해 드리고 싶은데 아는것이 없네요
그러니 품질좋은 차가버섯 파는곳 알고계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차가버섯 효능도 함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양심냉장고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PC버젼으로 보세요

네이버 정책상 파는곳 특정 업체명은 답변못해드립니다.


질문

지인이 차가버섯을 드시더구요
그래서 이번에 생신선물로 차가버섯을
선물해 드리고 싶은데 아는것이 없네요
그러니 품질좋은 차가버섯 파는곳 알고계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차가버섯 효능도 함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PC버젼에서 네임카드 정보 확인하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차가버섯에는 면역 증진 물질로 항(抗)암 및 제(除)암 작용을 하는 다당류, 다당-펩티드, 뉴클레오시드, 테르펜계 등의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이 물질들은 신체의 면역 기능을 담당하는 T-세포의 기능을 증진시켜 체내의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효과적으로 파괴하도록 유도한다. 특히 차가버섯의 균체 성분은 아가리쿠스의 23배나 되는 SOD(활성산소 소거효소)와 β-D 글루칸,리그닌 등이 함유된 것으로 증명된 바 있다.

러시아 과학아카데미 등에서 연구된 바 있는 차가버섯은 러시아를 비롯하여 유럽에서는 의약제로, 일본에서는 간암, AIDS 치료제, O-157균 억제 물질과 건강 보조식품 등으로, 미국에서는 특수천연물질로 분류하여 미래 식품으로 개발되고 있다.

최근 일본 매스컴에서는 차가버섯을 '21세기 神이 주신 위대한 선물' 이라고 극찬하고 있으며 상황버섯 등 다른 약용 버섯에 비해 당뇨, 위장 질환(위산과다, 위염, 위궤양)의 치료와 예방에, 그리고 위암, 대장암, 식도암, 폐암, 간암 등의 항(抗)암 및 제(除)암에 탁월한 작용을 보이며, 고혈압, 아토피성 피부염, 변비 등의 대체 요법에 병용되고 있다고 한다.

차가버섯은 자연식품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으므로 건강한 사람이 음용하면 신체 면역력을 높여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되고, 이뇨 작용이 좋아 체중 감량에 효과가 있으며, 체질에 따라서는 정력이 개선되는 경우도 있다.


▣ 암을 예방한다. 

러시아의 연구자료에 의하면 차가버섯은 특별히 위산과다, 위궤양, 위염, 위암 등 위장질환의 치료 및 예방에 효과가 매우 우수하며, 당뇨, 폐암 등의 치료에도 우수한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또한 신경 쇠약자 및 노약자의 신경 안정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차가버섯의 성분에는 면역 증진 물질들이 다량 함유되어 이러한 물질들이 신체의 면역을 담당하는 T-세포를 증대시켜 체내의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죽이는 효능을 발휘하도록 유도, 인체의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면역요법(BRM ; Biological Response Modifier)에 주로 이용되고 있는데, 버섯 중에서 이를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것이 바로 차가버섯이다.


▣ 당뇨를 예방한다. 

당뇨병은 췌장에 있는 장기, 랑게르한스섬의 세포가 분비하는 인슐린 호르몬 부족 또는 인슐린의 활동이 바이러스에 의해서 쇠약해짐에 따라  속으로 흡수된 당질의 동화능력이 약화되어 혈액 중의 당분이 고혈당 상태로 되고, 이 때문에 특히 전신의 말초 혈관에 혈액 순환이 제대로 수행되지 못하면 신체 대사 기능도 저하되고, 그 결과 합병증을 일으켜 사망할 수도 있는 위험한 질병이다.

그런데 차가버섯에는 면역력을 증강시켜 주는 β-글루칸(glucan), 키틴(kitchen)질, 헤테로(hetero) 다당류(헤메셀로스), 펙틴질(pectin guality), 포리우로나이도 등에 속해 있는 식물 섬유 등의 다당류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혈당 강화 작용, 면역 부활 작용을 한다.

또 다른 특징은 별다른 부작용 없이 혈당을 유지시켜 준다는 점인데, 이는 궁극적으로 췌장 기능을 활성화시켜 인체 스스로 인슐린 분비를 하도록 도와주는 인체의 면역기능을 활성화해 당뇨병의 근본 원인에 대한 치료가 가능하도록 한다.

2016.01.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