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강남점, 오픈 기념 ‘특별 사은행사’ 실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국내 토종 슈즈 멀티샵인 슈마커가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에 걸쳐 다양한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슈마커 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공식계정을 팔로우 또는 해시태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룰렛을 돌릴 시 페이크 삭스, 방향제, 슈마커 캔디, 방수 슈즈커버, 스크래치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쿠폰이 지급된다.

13시부터 20시까지 하루에 1번 랜덤 시간대에 7명 선착순으로 신데렐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룰렛 이벤트 참가를 통해 경품 쿠폰을 지급 받은 사람만 참여가능한 신데렐라 이벤트에서는 Whever(웨버) 브랜드의 예스(yess) 스니커즈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할인, 사은품이 증정되는 랜덤 스크래치 2종이 증정된다. 할인 랜덤 스크래치는 랜덤으로 10%, 20%, 5천원, 1만원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 스크래치를 통해서는 물, 페이크 삭스, 슈즈 방수커버, 쿨스카프, 방수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휠라, 아디다스, 리복, 푸마, 라코스테, 프레드페리, 테바, 제이다울 상품 구매 시 브랜드 별 구매 사은품까지 추가로 증정된다.

한편 토종 슈즈멀티샵 '슈마커'는 2000년 명동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의 멀티샵 비즈니스를 처음 선보였으며, 전세계의 트렌디한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직접 구매·제공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패션 니즈를 충족시켜 왔다.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위해 전국 주요 상권 로드샵 매장 및 주요 3대 할인마트에 입점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기자(sbscnbcnews@sbs.co.kr)


☞ 의견 있는 경제채널 SBSCNBC [홈페이지]

☞ 경제를 실험한다~ #머니랩 [네이버 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