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정태우, 설리닮은 아내-꽃미모 아들딸 ‘비주얼 가족’

강경윤 기자 작성 2016.05.07 10:12 조회 1,146
기사 인쇄하기
정태우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딸 같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정태우 아들 하린이의 미모 사진이 공개됐다.

7일 오후 4시50분 방송 하는 SBS '오!마이베이비'에는 정태우네 가족이 다시 한 번 등장한다. 지난번 '오마베'방송 분에서 임금님 전문배우 '왕허당아빠' 정태우와 '설리닮은꼴' 예쁜엄마, 효도왕 '하준' 그리고 '꽃미모아들' 하린이가 큰 화제가 됐다.

특히, 딸 같이 예쁜 꽃미모로 시청자를 매료시켰던 9개월의 하린이가 이번엔 '폭풍 기어가기'를 선보여 '일산구 포복왕'으로 등극했다. 또한 남자 아이다운 말썽꾸러기의 면모를 보여주며 '상남자베이비'의 면모도 보여준다.

이번 주에는 '꽃미모가족' 정태우패밀리가 화보촬영에 나섰다. 하지만 스튜디오 이곳 저곳을 기어다니며 사고를 치는 9개월의 하린이 때문에 계속해서 폭소가 터졌다. 군인 못지않은 안정적인 포복자세와 남다른 속도로 성큼성큼 바닥을 누비는 9개월의 막둥이 하린이의 깜찍한 모습이 이번 주에 방송된다.

한편 아빠 정태우도 작품 때문에 길렀던 머리를 싹뚝 자르고 1년 만에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아이들 앞에 나타났다. 과연 9개월의 하린이는 아빠를 알아볼 수 있을지도 공개될 예정이다.

따뜻한 봄과 함께 오마베를 찾아온 꽃돌이 하준, 하린 형제 가족의 웃음 넘치는 육아소동기가 오는 7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SBS '토요일이 좋다 1부- 오! 마이 베이비'에서 모두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