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구하라, 눈물의 영상편지…“설리야, 네몫까지 열심히 살게”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가수 구하라가 故 설리(본명 최진리)의 사망 소식에 영상 편지를 남겼다.

설리 인스타그램
구하라는 15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설리야. 언니가 이렇게 인사할 수밖에 없는 게 미안해. 거기에 가서 정말 너가 하고 싶은 대로 잘 지내. 언니가 네 몫까지 열심히 살게. 열심히 할게”라고 오열했다.

이어 “여러분 저 괜찮다. 제가 설리가 진짜 친했던 사이였기 때문에 이렇게나마 설리한테 인사드리고 싶어서 여러분들한테 라이브 영상을 틀었다. 죄송하다. 미안하다. 여러분 걱정하지 마라. 설리야 안녕”이라고 덧붙였다. 구하라의 팬들은 설리의 사망으로 구하라의 건강을 걱정했었다.

구하라 인스타그램
한편, 설리는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전날 오후 6시 30분께 마지막 통화를 한 매니저가 이후 연락이 닿지 않자 오후 3시 21분께 발견해 신고했다.

경찰은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유족 뜻에 따라 빈소 위치와 발인, 장지 등 모든 장례 절차를 비공개로 진행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소정 (toystory@edaily.co.kr)

네이버 홈에서 ‘이데일리’ 뉴스 [구독하기▶]
꿀잼가득 [영상보기▶] ,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