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박보검 패딩 [사진=아이더]
아이더 박보검 패딩 [사진=아이더]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아이더는 겨울 스테디셀러 제품 스투키 구스 다운을 출시하고, 모델 박보검을 내세워 ‘아이더 박보검 패딩’ 홍보에 나섰다. 이에 17일 OK캐쉬백에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시 퀴즈는 “2015년부터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스투키 다운은 매년 진화되어 왔고, 아이더의 ○○○○○이다”로, 정답은 ‘스테디셀러’다.

포털사이트 힌트 검색어는 ‘아이더 박보검패딩’이다.

문제 출제자는 "포털사이트에 '아이더 박보검패딩'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에서 가능하고, 정다을 맞추면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스투키 구스 다운은 항공 점퍼 스타일 재킷이다. 허리 라인에 떨어지는 짧은 길이감으로 활동성을 강조했고,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에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패딩 안감 부분에 어깨 멜빵이 장착돼 있어 재킷을 벗었을 때 가방처럼 멜 수 있어 휴대성이 좋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베이지, 오프 화이트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8만원이다.

고윤진 아이더 의류기획팀 이사는 “식을 줄 모르는 뉴트로 열풍으로 인해 올겨울 숏패딩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며 “숏기장 트렌디한 항공 점퍼형 재킷은 활동성도 좋고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