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신영선 기자] 18일 '코웨이 신혼특공'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똑똑한 예신님과 예랑님을 위한 더 챙길 수록 더 할인되는 기회! 2대 렌탈, 대당 추가 ○% 할인 3대 렌탈, 대당 추가 ☆% 할인 4대 렌탈, 대당 추가 ◇% 할인 "이며, 정답은 '22'이다.

두 번째 문제는 "1대만 렌탈해도 받을 수 있는 혜택 세가지! 1. 렌탈등록비 ○○만원 할인 (신규가입자에 한함) 2. 월 렌탈료 1000원 할인 3.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1회 이용권"이며, 정답은 '10'이다.

세 번째 문제는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으로 □□□□을 확 줄일 수 있다!"이며, 정답은 '혼수비용'이다.

네 번째 문제는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은 오직 □□□□에게만 드리는 더 할 수록 더 커지는 할인혜택이다!"이며, 정답은 '신혼부부'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신혼특공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 신청만 해도 매월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려요!"이며, 정답은 '렌탈상담'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코웨이 □□로 신혼부부가 행복하게 사는 법 갖고 싶던 혼수가전, 특별한 할인혜택으로 누리세요"이며, 정답은 '렌탈'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으로 1대 이상 렌탈하면 매트리스 □□□□□를 1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대요!"이며, 정답은 '케어서비스'이다.

여덟 번째 문제는 "코웨이 신혼특공 프로모션으로 □□, 사지말고 똑똑하게 렌탈하자!"이며, 정답은 '혼수'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