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여의도 촛불 집회 문제점

촛불집회 찬성입니다.

 

단, 평화집회의 모범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회를 하는 사람만 있는게 아니라, 그걸 주위에서 보는 수많은 눈들이 있다느걸 알아 주셨음 합니다.

 

어제밤 11시경  종로를 지나 마포 / 영등포방향으로 지나가게 되었습니다.

 

밤 10시 40분경부터 갑자기 달리던 차들이 멈춰 스더군요.. 마포 일대를 지나고 있는데....

 

사고가 났나 싶었지요...무려 마포 대교를 넘는데는 20~30분 가량이 소요 되었기에. 물론 마포 대교까지 오는데도 한참 걸렸습니다.

 

원인은 여의도 광장앞에서 촛불 시위를 한다고 차량 3개를 점거하고 차량 소통에 지대한 지장을 초래 하였기 떄문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굳이 차선으로 안나오셔도 될 듯 한데..굳이 차도로 나오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나 ~ 시위하니까 좀 봐달라...뭐~ 이런식....으로 바께 안비취어 지니 말이죠..

 

그시간..그옆 인도는 텅텅 비어 있었구요..

 

진짜..촛불시위 평화시위 다 좋습니다..

 

단.. 주변 사람에게 피해를 최소화 할수 있으면, 그런 방법의 촛불 시위는 어떨런지요...

 

온국민을 위해...앞장서서 나서시는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하며, 조금더 성숙된 시위문화 이끌어 주십쇼!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7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08.06.14 조회수 685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tlya****
채택답변수 28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일부 폭력시위를 하시던분들 이제 없습니다

 

국민적 반발과 더불어 사라졌죠

 

일부 촛불집회자중 폭력시위하는분들 잡아서 경찰에 인도하는분들까지 생겼으니 ㅎㅎㅎ

 

이제야 안착이되는거 같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