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놀면 뭐하니? 예능프로 무슨프로인가요?

처음에는 불특정 릴레이식으로 카메라 돌아가서 별로 유명하지않는 연예인 일상도 볼수있고해서 흥미가 갔는데 보니깐 계속 릴레이하지않고 다시 유재석한테 돌아오더라고요..결국 유재석 인맥에서 다시 시작되는건가?싶기도 하고 최근에 안보다 다시보니 뭐 음악하는거 하고 하던데 도대체 놀면 뭐하니?프로는 정확히 무슨프로이고 무엇을 보여주고자 하는건가요?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9.10.16 조회수 10,263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옛사랑
채택답변수 3,173받은감사수 10
별신
프로필 사진

주식, 증권 75위, 버라이어티프로그램 33위, 음악프로그램 2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개인적인 생각으로 "관찰예능이 일부 녹아있는 새로운 예능"이라고 보는 것이 맞다고 생각됩니다.

김태호PD가 처음 카메라 릴레이를 시작했을때와는 지금은 많이 달라져 있습니다. 처음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 취지가 유재석과 관련된 사람들 중에서 한 사람이 친한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이어져 새롭게 이어진 사람에 의해 벌어지는 일들을 제작진이 개입하지 않고 순수하게 본인들이 카메라로 녹화되어 보여지는 내용을 살펴보는 예능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녹화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녹화된 영상중에는 계속되는 같은 내용(운동만 계속한다 든지)으로 인해 방송에 쓸 내용이 5분도 안되는 경우도 있고, PPL과 관련없는 많은 것들이 나오다 보니 화면을 너무 많이 지워야 하고, 방송에 적합하지 않은 말들이 나와 삐처리해야 하는 등 문제들이 적지 않아, 처음 의도와는 다르게 요즈음은 PD와 작가 등 제작진이 개입을 하고 있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다. 하지만 음악적인 부분이 주가 되면서 새롭게 이어지는 사람들이 거의 예능에 보이지 않던 분들이 나오면서 새로움을 주고 있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fict****
채택답변수 159
영웅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놀면뭐하니 예능프로입니다.

무한도전을 이어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시청가능하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c11.kr/cvwk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