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고1, 중2 아들有" '미우새' 룰라 김지현이 고백한 두子X시험관시술 [종합]



[OSEN=김수형 기자] 다양한 에피소드 중에서도 룰라 김지현이 두 아들과 시험관 시술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새끼(미우새)'에서 다양한 에필로그가 그려졌다.

배정남의 몸짱비결이 그려졌다. 배정남은 다소 어려운 동작의 유연한 운동부터 턱걸이까지 난이도 상의 운동을 거뜬히 해냈다. 집중력을 보이며 안정적인 자세를 보인 배정남의 모습이 놀라움을 안길 정도였다. 그가 동작을 취할 때마다 등근육이 함께 움직이는 등 18년차 모델의 위엄을 보였다. 

고강도 터걸이 후 명품 복근을 만들기 위해 푸시업을 이어서 했다. 배정남은 "20대 때 (체력이 더) 좋았는데"라고 힘들어하면서도 인간 깃발 동작인 '휴먼 플래그'를 완벽하게 해냈다.  더욱 선명해진 초콜릿 복근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했다. 트레이너 역시 "처음 치고 잘한다, 꾸준한 운동을 한 보람이 있다"며 극찬했다. 



다음날 배정남은 배우 박진주와 함께 녹음실로 향했다. 박진주는 "노래까지 잘하면 사기캐"라면서 자신감을 안겼다. 그러면서 "긍정적인 생각하면서 노래하면 좀 쉽다"면서 조언했고 덕분에 배정남은 훨씬 자연스러워진 발성과 표정을 보였다. 

이어 두 사람은 함께 팝송을 부르기로 했다. 배정남은 첫 시작은 좋았으나 이내 구수한 영어발음으로 팝송을 불러 폭소하게 했다. 이와 달리 박진주는 편안한 모습으로 명품 보컬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우여곡절 끝에 연습노래를 마친 후, 본격적으로 노래를 시작했다. 웃음도 잠시, 짧은 분량이지만 그 간의 노력한 흔적이 보였다. 안정적으로 자신의 파트를 성공했고, 박진주의 목소리가 더해져 완벽한 화음을 이뤘다. 



이상민은 절친 채리나와 바비킴과 함께 신혼부부인 김지현네 집을 찾았다. 남편과 달달한 신혼생활 중이라며 올해로 만 3년차 부부라고 했다. 

채리나와 김지현이 2016년도에 결혼했다고 하면서 바비킴의 근황을 물었다. 바비킴은 "그때 쉬고 있었다"면서 방송쉰 지 5년이나 됐다고 했다. 생각보다 길었던 공백기에 모두 놀라자, 바비킴은 "복귀하니 많이 바뀌었더라"며 남다른 감회를 보였다. 이상민은 바비킴이 혼자 있을 때 뭐하는지 궁금, 바비킴은 "요리하고 티비본다, 나도 사람"이라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상민이 모두를 위해 요리를 시작했다. 채리나와 김지현은 바비킴에게 마지막 연애를 묻자, 그는 "2013년, 6년 넘었다"면서부모님 결혼 재촉에 대해선 "포기한 것 같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민은 명란껍질 튀김부터 랍스터 만두까지 완성했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이어 맛까지 모두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특히 명란껍질 튀김에 대해서는 모두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면서 먹방에 빠졌다. 

이때, 이상민은 결혼한지 4년 차인 김지현에게 아이에 대해 물었다. 김지현은 "큰 애가 고1, 작은애가 중2"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고보니 지금 결혼한 남편이 아이가 있다고. 결혼과 함께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고 했다. 바비킴은 "옛날에 지현이가 애 둘 을 낳은 줄 알았다"며 놀라워했다. 

김지현은 "아이를 키우면서 엄마의 마음 느껴져, 철이 든다는 것이 이거구나 느낀다"면서 운을 뗐다. 채리나는 "언니가 아이들과 찍은 사진 올리고 싶다고 하더라, 그때 마음이 짠했다"고 하자, 김지현은 "숨기려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흘러가길 바랐다"면서 "결혼한지 3년 뿐이니 타이밍을 놓쳐, 숨길 일 아냐,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다, 아이들 의견도 중요했다"며 아이들을 생각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아들 둘이 있어 든든해, 딸까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시험관 시술 7번 했다"면서 "몸은 건강한데 나이가 문제, 3~4년만 빨랐어도 편했을 거라더라, 나이가 너무 많으니 노력은 한 번 해보고 있다"며
후회하지 않도록 힘들어도 노력 중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미우새' 방송화면 캡쳐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