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퀴즈 캡처 SK플래닛의 시럽이 '초달달적금' 가입 행사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1일 SK플래닛 모바일 지갑 서비스 업체 시럽 월렛이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시럽 초달달적금' 혜택 대상자가 될 수 있는 5차 가입 이벤트 진행을 알렸다. '시럽 초달달적금' 가입 이벤트는 이날 진행되지 않지만 OK캐쉬백과의 프로모션 홍보를 통해 하루 전부터 화제를 몰고 온 모양새다.  앞서 '시럽 초달달적금'은 지난 9월 24일 '시럽 초달달적금'은 조세 지불 전 연 최고이자가 1.8%로 만기 시 5.2%의 OK캐쉬백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등 총 7%의 금리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한 바 있다. 당시에도 시럽 측은 하루 전날부터 대대적인 마케팅 공세를 펼친 바 있다. 시럽의 이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가 향후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선공개, '시럽 초달달 적금' 홍보…"7% 금리 혜택 이은 또다른 승부수"

시럽 초달달적금 공격적 마케팅 계속

김현 기자 승인 2019.10.21 21:21 의견 0
사진=오퀴즈 캡처

SK플래닛의 시럽이 '초달달적금' 가입 행사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1일 SK플래닛 모바일 지갑 서비스 업체 시럽 월렛이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시럽 초달달적금' 혜택 대상자가 될 수 있는 5차 가입 이벤트 진행을 알렸다. '시럽 초달달적금' 가입 이벤트는 이날 진행되지 않지만 OK캐쉬백과의 프로모션 홍보를 통해 하루 전부터 화제를 몰고 온 모양새다. 

앞서 '시럽 초달달적금'은 지난 9월 24일 '시럽 초달달적금'은 조세 지불 전 연 최고이자가 1.8%로 만기 시 5.2%의 OK캐쉬백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등 총 7%의 금리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한 바 있다. 당시에도 시럽 측은 하루 전날부터 대대적인 마케팅 공세를 펼친 바 있다.

시럽의 이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가 향후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