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빠른 기간 내 전국 가맹점 50호를 달성한 술집 브랜드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유명 유튜버인 최혜성과 김태현 씨가 대표 이사로 있는 감성 술집 '1943'이 그 주인공이다. 

이에 뒤를 이어 다양한 콘텐츠로 수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BJ 성명준 씨가 대구의 핫플레이스 동성로에 1943 대구 동성로점을 오픈,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성명준 씨가 이번에 오픈한 1943 대구 동성로점은 동성로 중심가에 약 180평형 대의 대형 규모로, 오픈 당시 대기 시간이 약 3시간에 이를 정도로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날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해 성명준 씨가 직접 매장을 찾아 대기 인원들과 포토타임을 갖는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성명준 씨를 만난 고객들은 "추운 날씨에 입장을 기다리는 일이 쉽지 않았지만 재밌는 경험이었다."라고 전했다. 

대구 감성 술집 1943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해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를 구성했다. 메뉴는 6,900원부터 10,900원으로 저렴하며, 가격 대비 월등한 양과 맛으로 모든 고객들을 만족시켰다는 후문이다. 

1943의 인기 메뉴는 감칠맛 나는 양념에 푸짐한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닭볶음탕과 어른 주먹만한 치즈볼, 방송을 타 유명해진 소떡소떡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