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밥은 먹고 다니냐' PD "성현아, 방송 후 직접 감사 인사...후련해했다" [직격인터뷰]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성현아가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는 성현아가 출연해 김수미와 만났다. 성현아는 오랜만에 티비에 모습을 드러내며 출연 예고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불렀다. 

이날 김수미는 성현아와 크게 친분이 없지만, 몇 년 전에 있었던 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으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에 대해 안타까워하면서 그를 식당에 초대했다. 김수미는 "자의든 타의든 실수, 스캔들 등으로 하고 싶은 연예계 생활을 못하고 세상의 눈치를 보면서 사는 후배들을 끄집어 내서 얘기하고 싶다. 억울한 이야기도 들어보고 싶고, 잘못한 게 있으면 다시 한 번 사과를 받고 싶다"고 성현아를 초대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수미는 "그게(성매매 알선 혐의)가 아닌 걸로 판명이 났느냐"고 물었고, 성현아는 "무죄 판결이 났다. 유모차 끌고 장을 보던 중에 무죄 판결 사실을 알게됐다. 사람들은 그 이후의 시간으로 많은 것을 잃었다고 생각하시는데 저는 그냥 일상 생활을 했다. 많은 것을 잃었지만 가장 큰 것을 얻었다. 아기, 세상의 이치, 평온한 마음을 얻었다. 연예계 생활을 바람잘 날이 없지 않나. 모든 것들이 부질없다는 것을 알게됐다"고 했다. 

성현아는 그 사건 이후에 생활고에 시달리며 선풍기만으로 아들과 함꼐 무더운 여름을 보냈던 때를 이야기하기도 했고, 그러는 과정에서 7년동안 참아왔던 눈물을 쏟았다. 이에 김수미는 "잘 살아줘서 고맙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자신감도 있고 밝아서 좋다. 앞으로는 좋은 일만 있을거야"라고 말하면서 성현아에게 힘을 북돋았다. 성현아 역시 김수미를 만나 오랜만에 속에 있는 이야기를 꺼내면서 시원해졌다면서 미소를 보이기도. 

이에 대해 '밥은 먹고 다니냐'의 김정우PD는 22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현장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지난 이야기를 하면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지만, 전체적으로 현장 분위기가 정말 화기애애했다. 촬영 때 과거 이야기는 물론이고 살아가는 평범한 이야기까지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고 했다. 

이어 김PD는 "섭외가 전혀 힘들지 않았다. 김수미 선생님이 출연을 제안하니 성현아 씨가 흔쾌히 승낙을 하셨다. 두 분이 작품으로 만난 적은 없지만, 김수미 선생님이 어떤 사건으로 힘들어하는 여배우들을 향한 측은지심이 있으시다. 그 중 한 분이 성현아 씨였다. 김수미 선생님이 그런 여배우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하신다"고 전했다. 

성현아는 지난 21일 방송을 본 후 '밥은 먹고 다니냐' 작가에게 전화해 "너무 감사하다"고 직접 인사를 건넸다고. 김PD는 "성현아 씨가 촬영 후에 굉장히 후련해하셨고, 직접 감사의 전화도 주셨다"면서 "방송 후에 성현아 씨를 향한 악플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꼭 방송을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