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22일 토스가 '닥터포헤어 현빈'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오늘 단 하루! 올리브영 탈모 완화 샴푸 1위 폴리젠 샴푸를 '0원에 득템하고 '전세계 최저가' 혜택도 만나보세요"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 현빈’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힘없고 약한 모발 등 '탈모 고민 말고 □□□□'을 갖게 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잘난헤어'이다.

두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시리즈의 실제 구매 고객 상품평은 총 '○○만 건' 이상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이다.

세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 제품은 건강한 두피 변화를 위해 탄생한 '글로벌 □□□□ 솔루션'으로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두피케어'이다.

네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는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빈을 모델로 기용해 신뢰감 있고 세련된 이미지를 내세운 TV광고를 공개했는데요, TV CF를 보고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 '현빈이 잘난 건 타고나서 일까 □□때문일까' 현빈이 #잘난헤어 를 가진 이유를 맞춰주세요" 이다.

정답은 '관리'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폴리젠 샴푸는 두피 각질 및 피지 감소, 두피 탄력 증가, 모발 뿌리 볼륨 증가 등 '□□□□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 입니다."이다.

정답은 '탈모증상'이다.

여섯번째 "탁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사의 피부 안정성 평가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더마테스트'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