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유퀴즈2' 김태호PD "유재석과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김태호 피디가 유재석과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그 어느 곳보다 바쁘게 움직이는 콘텐츠 산업의 중심지를 찾아 방송국 자기님들을 만났다.

이날 유재석은 김태호 피디와 깜짝 전화연결을 했다. 김태호 피디는 "내 인생을 콘텐츠로 만든다면 첫 자막 혹은 내레이션"이란 질문에 "저는 제 인생의 주인공이라고 생각해본적이 없다"라며 "특별출연 김태호가 재밌을 것 같다. 영화를 보면 특별출연이나 신스틸러가 기억에 남는다"고 답했다.

또 나에게 영향을 준 대중문화 스타로 '유재석'을 꼽았다. 김태호 피디는 "입사해서 응원이 되고 격려가 됐던건 유재석의 프로그램이었다"며 "'동거동락'이 그랬고, 그 뒤에는 '쿵쿵따'를 보면서 설��다.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은 스타는 유재석이다"고 고백했다.

'예능의 미래'에 대한 질문에 김태호 피디는 "새 프로그램 준비하다 보면 익숙한 것과 타협하는 경우가 많다. 조금이라도 새로움을 추구하고 그것이 표출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