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유퀴즈' 김태호 PD "내 인생 가장 큰 영향 준 스타? 유재석!"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김태호 PD가 자신의 페르소나인 개그맨 유재석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대한민국 방송의 메카인 서울 마포구 상암동을 찾은 개그맨 유재석, 조세호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DMC 탐방 중 유재석은 김태호 PD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화통화 중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인 유산슬을 언급하는 김태호 PD의 말에, 유재석은 "늘 사람을 너무 당황스럽게 하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김태호 PD는 "20년 정도 옆에서 지켜보니 유재석은 처음 시작과 상관 없이 사람들이 기뻐하면 그걸로 좋아하는 사람이다. 유재석은 늘 연탄 같은 삶을 산다. 성냥처럼, 연탄처럼 자신을 태우는 사람이다"고 답했다.

또 "김태호 PD의 인생에 가장 큰 영향을 준 대중문화스타는 누구냐?"란 물음에, 김태호 PD는 "나에게 큰 영향을 준 대중문화스타는 유재석이다. 2001년 MBC에 입사한 이후 밤새 편집하고 고생할 때마다 응원이 되고 격려가 된 것이 유재석의 프로그램이었다. '동거동락'이 그랬고, 그 뒤에는 '쿵쿵따'를 보면서 설렜다.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은 스타는 유재석이다"고 고백했다.

[사진 = tvN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