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SC리뷰] "늦은 나이 가정 이뤘다"…'청불' 임재욱, 눈물과 웃음의 결혼식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포지션 임재욱의 눈물과 웃음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멤버들이 임재욱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불타는 청춘' 촬영 당일은 임재욱의 결혼식이 열리는 날이었다. 임재욱은 경상북도 청도군에서 녹화를 시작한 '불타는 청춘' 멤버들을 위해 '불타는 청춘' 전용 초호화 리무진 버스를 보내는 등 남다른 스케일로 이목을 끌었다. '불타는 청춘' 멤버들 모두 임재욱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버스에 올라탔고 이 가운데 김부용은 "임재욱과 친한데 그래서 기분이 이상하다. 우리는 그런(결혼) 쪽에 경쟁심이 있었다. 그 인간이 먼저 결혼을 하다니"라며 씁쓸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 것. 여기에 최성국은 "임재욱과 결혼하는 신부를 먼저 봤다. 가서 보면 강수지랑 똑 닮아 놀랄 것"이라고 밝혀 멤버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앞서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임재욱의 결혼식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다 같이 목욕탕을 방문에 목욕재계를 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했다. 특히 김광규는 "동생이 결혼하는데 목욕까지 해야 하냐?"며 투덜거렸지만 최성국은 "오늘 신부 친구들도 많이 온다"고 말하며 김광규의 불만을 잠재웠다.

비단 임재욱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결혼식을 찾은 사람들은 '불타는 청춘' 멤버들뿐만이 아니었다. '불타는 청춘'을 거쳐 공식 부부로 거듭난 김국진·강수지 부부를 비롯해 박선영, 김윤정, 이의정, 강경헌, 이연수, 최재훈, 박재홍, 이재영, 김도균도 참석해 임재욱의 결혼을 축하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임재욱의 결혼식에는 임재욱 어머니와 형 김광규의 축사가 남다른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임재욱은 어머니의 축사를 읽기 전 "굉장히 짧은데 이걸 다 읽을 수가 없다"며 눈물을 보였다.

임재욱의 어머니는 "나의 사랑하는 아들아. 늦은 나이에 가정을 이루게 되었구나. 이제 내 곁을 떠나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욱 성숙해 지겠지. 너무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아 그동안 고생도 많았고 힘들었을 거야. 그래도 꿋꿋이 버텨주어 지금 이 자리까지 와준 아들이 든든하구나. 아들아, 예쁜 며느리를 보게 해준 아들에게 감사하며 보잘것없는 내 아들을 지아비로 맞아주는 새 아기에도 고맙다는 말을 전한다. 아무쪼록 둘이 행복하게 살아라. 오늘 결혼을 축하한다"며 진심을 전했다.

이후 이어진 김광규의 축시에서 김광규는 "2년 전 이맘때 여행 중 처음 만남 재욱이는 너무 잘생겼었다. 근데 '나는 독신주의자다' '결혼을 하지 않을 것이다'며 우리를 안심시킨 후 불시에 청첩장을 건넸다. 남은 형들은 우울증과 갱년기로 접어들었다. 잘 살아라"고 재치 있는 인사를 건네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실제로 최성국과 김광규는 임재욱의 결혼식이 끝난 뒤 "우울증이 밀려온다" "다음은 누구일지 궁금하다"며 '독신'으로서 씁쓸한 모습을 보였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