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버 내셔널지오그래픽’ 오전 11시 오퀴즈…‘○○○○’ 정답 공개

입력
수정2019.10.23. 오전 11:0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앱 캡처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이 오퀴즈에 ‘하이버 내셔널지오그래픽’ 관련 문제를 출제해 화제다.

오늘(23일) OK캐쉬백은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 매시 정각마다 쇼핑몰 하이버 관련 퀴즈를 낸다.

오전 11시에는 “남자들의 고민 해결 쇼핑앱 하이버에는 브랜드, 쇼핑몰, 그루밍, ○○○○까지 남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모여있다”에서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문제를 냈다.

정답은 ‘하이엔드’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하이버 내셔널지오그래픽’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퀴즈는 OK캐쉬백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100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적립해준다.

한편 하이버는 23일부터 27일까지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 하이버 페스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버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에게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19F/W신상 덕 다운 점퍼를 증정한다.

하이버 관계자는 “하이버 페스타 럭키드로우와 동시에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면서 “31일까지 150만원이 넘는 디올 스니커즈를 추첨을 통해 만 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와 시즌오프 & 신상 아우터 할인 기획전 등 다양한 혜택이 계속되니 많은 관심 가져달라”라고 전했다.

유인선 온라인기자 psu23@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