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프로틴에이드 행운퀴즈가 화제다.

23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칼로바이'와 관련한 깜짝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애플리케이션 화면 캡처

칼로바이는 이날 단 하루 공식몰을 통해 '토스와 함께하는 출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종국 프로틴에이드와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구매시 1+1과 함께 프로틴 스폐셜 패키지를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안내는 칼로바이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행운퀴즈는 "프로틴에이드는 □□□□단백을 적용해 유당불내증이 있던 분들도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라고 주어졌다.

네이버에서 '김종국 프로틴에이드'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분리유청'이다.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칼로바이에서는 신제품 프로틴에이드를 1+1하여 총 ○○%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이며 정답은 ‘75’이다.

세 번째 퀴즈 "프로틴에이드 런칭 기념 특가로 프로틴에이드 포도맛을 1SET 가격에 1SET를 추가로 증정하여 ○○○○○원에 12개를 구매할 수 있다" 정답은 ‘18700’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